성남--(뉴스와이어)--데이터 기반 피트니스 솔루션 스타트업 피벗(Fibud)이 헬스케어 브랜드 트라택(Tratac)을 운영하는 나음케어와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피트니스 시장의 질적 성장과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진행됐다.
피벗과 나음케어(트라텍)가 상호협력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나음케어는 피벗의 전문가 회원과 사업자 계정에 각각 15%와 30%의 트라택 제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트라택 클래스 강의 자료를 피벗 플랫폼에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피벗은 트라택 브랜드 홍보를 위한 전용 페이지 생성 및 SNS 공동 마케팅에 협력하고, AI 기반 운동 처방 솔루션 개발에도 힘을 모을 계획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피트니스 산업에서 데이터와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시장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피벗은 데이터 기반의 트레이너 매칭 플랫폼 ‘Fibud’과 트레이너 브랜딩 솔루션 ‘Fibud for Trainer’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피트니스 시장의 신뢰 구축과 질적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AI와 빅데이터 기술을 활용해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PT 관리 및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할 예정이며, 국내외 다양한 기관과 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피벗 송채겸 대표는 “트라택 제품을 시작으로 혜택 방안을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것이며, 나음케어는 피벗과 함께 데이터와 기술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십을 확대해 피트니스 산업의 질적 성장을 이끌고,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피벗 소개
피벗은 검증된 트레이너 매칭 플랫폼 ‘Fibud’을 개발 및 운영하고 있는 기업으로, 운동, 재활 등 체육 학위 소유자와 물리치료사 면허 소지자 등 국내 최고 수준의 트레이너 Pool을 확보해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가천대학교 창업 기업으로 가천대학교 체육학과, 운동재활학과와 협업해 운동 차트 시스템, 교육 프로그램 개발 등 피트니스 시장의 기준을 제시하고 질적 성장시키는 데 앞장서고 있다.
웹사이트:
Copyright ⓒ 경기연합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간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간편 로그인하고 댓글 작성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