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옥씨부인전' 임지연, 인물관계도, 몇부작, 소설 원작, ott 넷플릭스, 원작, 결말, 줄거리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30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가짜 옥태영(임지연 분)과 천상계 전기수 천승휘(추영우 분)의 첫 만남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가짜의 삶을 살기 전 진짜의 모습으로 서로를 마주하게 된다.
극 중 가짜 옥태영은 주인집의 학대를 견디다 못해 도망친 노비 구덕이였으나 우연히 양반댁 아씨의 삶을 살게 된다.
천승휘 역시 명문 양반가의 장남 송서인이었던 과거를 지닌 인물이다. 신분과 처지가 천지 차이인 두 사람이 어떻게 인연을 맺게 될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구덕이와 송서인의 만남이 담겨 있으며, 두 사람의 표정에서 당황과 긴장감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구덕이는 노비임에도 불구하고 송서인의 눈을 똑바로 바라보며 당돌함을 보이고, 송서인 역시 못마땅한 눈빛으로 구덕이를 바라보아 이들 사이에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호기심을 자아낸다.
애달픈 감정보다 은근한 신경전이 엿보이는 구덕이와 송서인의 첫 만남에 많은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사랑하는 여인을 위해 목숨도 바칠 준비가 된 조선 제일의 사랑꾼 천승휘와 그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가짜 옥태영의 이야기가 더욱 기대를 모은다.
등장인물 인물관계도를 보면 김재원과 연우를 비롯해 성동일, 김미숙, 이재원, 김재화, 오대환, 홍진기, 전익령, 김종태, 손나은(특별출연) 등이 출연한다.
드라마는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며, 총 16부작으로 예정되어 있다.
Copyright ⓒ 국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