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르, '에어데님' 판매 8만장 돌파... 워크레저 시장 가능성 보인다

안다르, '에어데님' 판매 8만장 돌파... 워크레저 시장 가능성 보인다

스타패션 2024-11-30 10:11:29 신고

3줄요약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안다르가 출시한 기능성 데님 ‘에어데님’이 지난 10월 기준 8만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워크레저룩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는 안다르의 전략인 ‘일(work)’과 ‘레저(leisure)’의 경계를 허문 워크레저 스타일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음을 보여준다.

‘에어데님’은 기존 데님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레깅스처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능성을 갖췄다. 안다르는 라이크라(LYCRA®) 원사를 사용하여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을 자랑하며, 와이드핏, 슬림핏, 테이퍼드핏 등 총 15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러한 다양한 선택지는 소비자들의 개별 취향과 체형에 맞춰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게 하여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특히, MZ세대와 직장인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5명 중 1명이 재구매를 하는 높은 재구매율을 기록했다. 이는 안다르의 에어데님이 단순한 유행을 넘어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제품임을 증명한다. 또한, 별도의 마케팅 없이 입소문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진 점은 제품의 품질과 소비자 만족도가 높음을 반영한다.

/사진=안다르
/사진=안다르

 

안다르는 앞으로도 워크레저 시장의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탐색하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겸비한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겨울에는 기모 소재의 청바지를 출시하여 더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통해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방침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