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인지도 덕 톡톡히 보네…"어떤 방송도 못 뚫은 곳" (전현무계획)

전현무, 인지도 덕 톡톡히 보네…"어떤 방송도 못 뚫은 곳" (전현무계획)

엑스포츠뉴스 2024-11-29 21:42:49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유림 기자) 전현무가 방송 출연을 거부했던 맛집 섭외를 성사시켰다. 

29일 방송된 MBN ‘전현무계획2’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시청자가 추천한 맛집을 찾아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전현무는 "SNS 계정에 댓글이 너무 많이 달린다. 시청자분들이 여기는 꼭 가달라고 한다"며 뻔한 로컬 맛집이 아닌 시청자가 추천하는 부산 로컬 맛집으로 부산 맛 여행기를 예고했다.

한 시청자는 방송에 단 한번도 나오지 않았던 '된장스지전골'을 추천했다. 부산 사람인 곽튜브는 "저도 처음 듣는다"고 놀라워했고, 전현무는 "너무 궁금하다"며 시청자가 추천한 맛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가고자하는 식당이 모든 방송 프로그램을 거절했다는 정보에 현장 섭외를 앞둔 전현무는 "쉽지 않겠다"고 걱정을 표했다. 



사장님은 예상대로 촬영을 잘 하지 않는다고 말하며 거절했지만, 전현무와 곽튜브의 거듭된 설득 끝에 결국 촬영을 허락받았다.

이에 전현무는 "그 어떤 방송도 못 뚫은 곳을 (뚫었다)"며 기쁨을 표출했고, 곽준빈은 "역시 현무 형이다"라고 인정했다. 

왜 방송 촬영을 거절했냐는 질문에 사장님은 "저희 소견은 사람이 갑자기 몰려오면 음식의 질이 떨어진다"며 소신을 밝혔고, 이어서 "반가운 사람이 왔다"며 전현무 덕분에 첫 촬영을 허락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사진=MBN 방송화면


이유림 기자 dbfla4676@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