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천하에 알리거라"… '음주운전 3번' 길, 유재석 언급을?

"만천하에 알리거라"… '음주운전 3번' 길, 유재석 언급을?

머니S 2024-11-29 13:54:42 신고

3줄요약

가수 길이 유재석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길 인스타그램 가수 길이 유재석을 언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길 인스타그램
가수 길이 MC 유재석을 언급하며, 복귀를 예고했다.

지난 28일 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년 전 태어나서 난생처음으로 MC유재석에게 두 대를 맞고 홀연 사라졌던 금강불괴 그를 찾아 떠난 제작진 ~ 과연 그를 만날 수 있었는지… 여러분 많은 시청 바랍니다"라고 적으며 자신의 유튜브 채널 오픈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태어나서 단 한 대도 맞지 않은 사나이. 빈틈없이 살아온 그가 돌아온다. 불괴 가라사대 광대들이여 일어나라. 어느덧 10년의 시간이 흘렀다. 이제 모두 일어나 빛나리 길성준 채널 론칭소식을 만천하에 알리거라'는 내용의 문구가 담겨 있다.

길이 MBC '무한도전' 고정 멤버로 출연할 당시 다수의 특집 방송에서 선보였던 '금강불괴' 캐릭터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 당시 길은 태어나서 단 한 대도 맞지 않은 사나이라는 타이틀로 출연했는데, 유재석에게 머리를 두 대 맞고 허무하게 퇴장한 바 있다.

다만 그의 복귀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시선도 이어지고 있다. 2014년 음주운전 적발로 인해 '무한도전'을 비롯한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며 자숙 기간을 가진 길은 2016년 '쇼미더머니5'를 통해 2년 만에 방송에 복귀했다.

하지만 2017년 또다시 음주운전으로 적발됐고, 이 사건으로 인해 2004년에도 음주운전으로 적발된 이력이 공개되었다. 재판에 넘겨진 길은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2년, 사회봉사 80시간을 선고받았다.

이후 2020년 1월 채널A '아이콘택트'를 통해 3년 만에 방송에 나섰던 길은 이후 '아빠본색'에도 출연했으나 이후로는 방송 활동이 전무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