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양홍원이 득녀 소식을 직접 전한 가운데, 여자친구 원현주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양홍원, 결혼 발표도 없이 딸 아빠 됐다
28일 오후 양홍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내 팬들아. 현주가 해냈어! 내 딸 양루아 축하해줘"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남겼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딸 양루아 양을 안고 있는 양홍원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양홍원은 오래된 여자친구로 알려진 원현주 씨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사진에 태그했습니다.
결혼 발표도 없이 임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결혼은 언제 해", "이게 무슨 일이야", "이거 진짜예요?", "와 예쁘다. 축하해", "오늘 만우절이냐" 등의 댓글을 남겼습니다.
양홍원 양현주 임신 재조명
앞서 지난 6월 래퍼 오비고글은 양홍원의 디스곡을 발표하며 "애 아빠 됐으면 랩 접고 떠나"라는 가사를 쓴 바 있습니다.
또한 양홍원이 아기 아빠가 된다는 소식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꾸준히 언급됐습니다.
누리꾼들은 "양홍원의 PC에 산부인과(OB&GYN) 창이 켜져 있었다", "양홍원 여자친구 인스타그램에 배 살짝 부푼 사진도 올라왔다고 한다", "임신 축하 꽃을 뜻하는 연핑크 장미도 올라왔었다" 등의 의견을 냈습니다.
특히 양홍원은 "난 색칠하기 힘든 색을 봐. 주저앉았던 내 발. 넌 닮아있을 텐데 현주와 날"이라는 가사를 미리 공개해 아기 아빠설에 힘을 더했습니다.
양홍원 여자친구 원현주 누구?
1999년생인 양홍원의 나이는 만 25세로, 지난 2015년 Mnet '쇼미더머니4'를 통해 이름과 얼굴을 알렸습니다. 이후 2017년 Mnet '고등래퍼'에서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양홍원은 지난 5월 두 번째 믹스테이프 앨범 'SLOWMO'를 발매했으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꾸준히 전하고 있습니다.
그의 여자친구는 모델 원현주로, 브랜드 51percent, sleepyslip, 루루, 노이아고 등 편집숍 ‘무신사’에서 다양한 의류 모델로 활약했습니다.
특히 시원한 8등신 비율과 이국적인 외모가 시선을 모았고, 평소 개인 계정에 올리는 일상에서도 모델다운 패션 감각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