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LG생활건강 "일본 큐텐 11월 메가와리 행사매출 네배로 늘어"

연합뉴스 2024-11-29 09:59:06 신고

유시몰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VDL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유시몰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과 VDL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LG생활건강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차민지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일본 대표 이커머스 채널 큐텐의 11월 메가와리 행사 매출이 작년보다 네 배로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직전 행사인 9월 메가와리 매출과 비교하면 42% 증가한 것이다.

메가와리는 큐텐이 분기 1회씩, 1년에 모두 네 번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럭셔리 구강관리 브랜드 '유시몰'의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은 11월 메가와리 '일상 카테고리' 내 누적 판매 금액 1위에 올랐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은 히트 상품인 '톤스테인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를 앞세워 메이크업 베이스 카테고리 베스트 5에 들었다.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와 프리미엄 메이크업 브랜드 '글린트' 매출은 각각 두 자릿수 이상 증가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미백, 성분 위주 제품 선호 등 일본 시장의 트렌드를 정확히 파악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해 목표 이상의 매출을 거뒀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은 내년 일본 온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고객체험단을 운영하고 현지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또 온라인에서 좋은 성과를 낸 제품과 브랜드는 오프라인 시장 진출을 추진할 계획이다.

chacha@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