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은 경남 진주시에 체험형 매장 '나비엔 하우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나비엔 하우스 진주점은 남양주 의정부 제주에 이은 4번째 매장으로 콘덴싱보일러 환기청정기 주방기기 숙면매트 월패드 등 경동나비엔과 경동원의 약 50여 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매장은 체험연출존 제품전시존 상담 및 업무존으로 구성됐다. 체험연출존은 실제 주거공간처럼 꾸며져 환기청정기와 3D에어후드의 연동 시스템 나비엔 콘덴싱 ON AI 보일러의 10초 온수 공급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제품전시존에서는 내년 초 출범 예정인 나비엔 매직의 인덕션 가스쿡탑 등도 전시됐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경동나비엔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경동의 제품과 기술력을 체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나비엔 하우스를 확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생활을 쾌적하게 만드는 최적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진주점 오픈을 기념해 GO.GO.G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장 방문 체험 고객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100만원 이상 구매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나비엔 콘덴싱 ON AI 구매 고객을 위한 할인 이벤트와 KB국민카드 삼성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마련됐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