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3일 의정부 라틴댄스 강습소 ‘이그녹스’에서 지역 청년들의 꿈과 열정이 담긴 ‘라틴댄스 아지트’ 프로그램의 졸업 공연이 성황리에 열렸다.
‘라틴댄스 아지트’는 의정부시의 지원을 받아 7월부터 20주간 진행된 무료 살사댄스 체험 프로그램으로, 의정부 청년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초보자를 위한 베이직 스텝부터 다양한 살사댄스 동작까지 체계적으로 가르치며 참가자들의 춤 실력과 자신감을 끌어올렸다.
졸업 공연에서는 참가자들이 직접 준비한 무대를 선보이며 그간의 노력을 아름답게 마무리했다.
공연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평소 접하기 어려운 살사댄스를 배울 기회를 얻게 돼 정말 즐거웠다며, 꿈에 그리던 살사댄스를 배워보며 20주 동안 소중한 추억을 만들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이그녹스의 손윤이 대표는 “20주라는 시간 동안 참여자들이 꾸준히 노력해 준 덕분에 졸업 공연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청년들에게 활력을 불어넣는 다양한 댄스 프로그램을 선보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역 청년들에게 라틴댄스의 즐거움을 알리고, 지역 사회에 활기를 더하는 계기가 됐다는 점에서 큰 의의가 있다.
이그녹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댄스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와 청년들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스타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