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가격 저렴해진다"..페르노리카코리아, 주요 위스키 최대 13% 인하

"발렌타인 가격 저렴해진다"..페르노리카코리아, 주요 위스키 최대 13% 인하

한스경제 2024-11-28 19:38:46 신고

3줄요약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페르노리카 그룹의 한국 법인인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가 다음달 1일부터 주요 위스키 제품인 발렌타인, 로얄샬루트 등 일부 출고가를 최대 13% 인하한다고 28일 밝혔다.

가격 인하 제품은 발렌타인 10년, 17년, 21년 및 로얄살루트 21년 시그니처, 21년 몰트, 21년 그레인, 그리고 일부 리미티드 제품이다. 프로모션 할인도 최고 18%까지 적용할 예정이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극도의 활황을 누렸던 국내 위스키 시장이 정상화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사와의 상생 및 소비자 혜택 강화를 위해 자사 주요 위스키 제품의 가격 및 프로모션 정책을 개편한다"라고 밝혔다.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포스트 코로나 호황기 이후 위스키 시장이 정상화되면서 소매 및 F&B 업계가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와 해외여행 회복으로 인한 저렴한 해외 구매로 고객사들이 이중의 어려운 상황을 겪고 있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도 혜택을 전달하기 위해 수년간 시행한 원가 절감 노력과 코로나 이후 높아졌던 물류 비용의 정상화, 유럽-아시아 간 물류에 큰 차질을 빚었던 홍해 사태로 인한 여파를 최소화해 가격 인하 폭을 높이는 데 반영했다는 입장이다.

프란츠 호튼 페르노리카 코리아 대표는 “이번 가격 인하는 무엇보다 내부적인 노력의 결과로, 어려운 시장 상황에서 침체된 고객사들과 상생하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즐기실 수 있게 하려고 노력했다”라며 “계속해서 고객사들과 소비자들 그리고 한국 사회와 함께 상생할 수 있는 방안들을 고민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