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저널코리아 김뿌리 기자 | izna(이즈나), 빛나는 첫 시작…타이틀곡 ‘IZNA’ 뮤직비디오 조회수 1,700만 회 돌파
그룹 izna(이즈나)가 일본 주요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izna(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의 첫 번째 미니앨범 ‘N/a’는 지난 27일 일본 아이튠즈 케이팝 톱 앨범 랭킹과 일본 애플뮤직 케이팝 앨범 랭킹에서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izna는 지난 25일 데뷔 앨범 'N/a' 발매 직후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TOP10에 안착, 일본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도 이름을 올리며 데뷔와 동시에 빛나는 시작을 알린 바 있다.
Mnet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아 탄생한 걸그룹인 만큼 izna를 향한 반응은 뜨겁다. 이를 증명하듯 타이틀곡 ‘IZNA’의 뮤직비디오는 빠르게 1,700만 회 조회수를 돌파하며 인기 상승세를 지속 중이다.
글로벌 팬들은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에 나서는 izna의 데뷔 앨범에 공감하며 뜨거운 응원을 보내고 있다.
‘N/a’에는 izna만의 뚜렷한 정체성을 엿볼 수 있는 타이틀곡 ‘IZNA’를 비롯해 ‘TIMEBOMB(타임밤)’, ‘IWALY(I will always love you) (아이 윌 올웨이즈 러브 유)’, ‘DRIP(드립)’, ‘FAKE IT(페이크 잇)’까지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무한한 가능성과 순수한 열정으로 데뷔와 동시에 각종 글로벌 차트를 휩쓴 izna는 다채로운 활동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