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슬픈 건지 몰라” 15년 만의 토크쇼에서 자녀 언급한 고현정, '이것' 까지 공개됐다

“이렇게 슬픈 건지 몰라” 15년 만의 토크쇼에서 자녀 언급한 고현정, '이것' 까지 공개됐다

위키트리 2024-11-28 15:54:00 신고

3줄요약

고현정 사진 / 고현정 인스타그램
배우 고현정이 15년 만에 TV 토크쇼에 출연해 자신의 자녀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유퀴즈 화면 캡처 / tvN 제공

27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그녀는 “저에 대해서 아이들을 보고 사나, 안 보고 사나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다. 처음 이야기할 수 있는 건 엄마라는 사람은 그냥 편해야하지 않나? 그런데 그건 언감생심”이라고 말했다.

유퀴즈 화면 캡처 / tvN 제공

이어서 “살이를 같이 안 해서 쑥스럽고 친하지 않은 감정을 느꼈을 때, 친하지 않은 것이 이렇게 슬픈 건지 몰랐다”며 “그 감정이 들면서 너무 슬펐다. 없어진 거니까 채울 수 없지 않으냐. 많이 속상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20대 당시 연애를 회상하기도 했다. 고현정은 “갑자기 연애하게 됐는데, 연애가 그렇게 재밌는 줄 몰랐다”며 “아무 생각도 안 들고, 연애에 홀랑 빠졌다. 엔도르핀이 나와서 밤새고도 일하겠더라”도 했다.

끝으로 고현정은 “이 얘기는 꼭 하고 싶었다. 어쩌다 보니 대중들 앞에서 제가 무례할 때가 많았던 것 같다”며 “노화에도 시대감을 잃지 않는 배우의 정신으로 작품들을 많이 해서 여러분을 찾아뵙고 싶다”고 전했다.

이처럼 '배우' 그리고 '어머니' 두 이름 아래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고현정의 사주를 살펴보았다.

위키사주 고현정 사주 화면 / 위키사주

사주 전문 플랫폼 '위키사주'에 따르면 고현정은 어떤 일이든 정열적으로 임하는 뛰어난 추진력과 결단력을 가지고 있다. 활활 타오르는 불 이라고 볼 수 있다. 어떤 일이든 기회가 찾아오면 뒤돌아보지 않고 뛰어드는 사람으로 긍정적인 생각과 활동을 이어나간다면 주변 사람들에게도 항상 감사 인사를 받게 된다. 운명이 영혼의 단짝을 곁에 데려다 놓아도 떠나보내게 될 수 있는 사주이며 성공과 실패가 반복되겠지만 목표를 향해 달려간다면 운세가 점차 풀려나간다.

위키사주 고현정 사주 화면 / 위키사주

한편, 온라인 사주 전문 사이트 ‘위키사주’는 오랜 전통의 사주팔자 분석과 현대적인 기술을 결합해 각자의 운명을 상세히 분석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용자는 이름,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 성별을 입력해 간단히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신년을 맞아 다양한 사주 서비스가 출시됐다. 소름쫙 신년운세 2025, 딱 맞춤 신년운세 2025, 소름쫙 토정비결 2025, 냉정하고 솔직한 쪽집게 감정, 후련한 토정비결, 출사표 비책, 타로 예지, 핵심 분석 등을 통해 내년 한 해 나의 운세를 미리 점칠 수 있다.

[위키사주] 소름쫙 복세편살 비법 사주 풀이 보러가기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