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우산-동성제약, "제 32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진행

초록우산-동성제약, "제 32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 진행

베타뉴스 2024-11-28 15:48:34 신고

3줄요약


▲ 초록우산 사회공헌협력본부 신정원 본부장, 동성제약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초록우산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회장 황영기)은 동성제약과 함께 27일 서울시 도봉구 동성제약 본사에서 ‘제32회 송음학술재단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동성제약은 1993년 ‘송음학술재단’을 설립하고, 이듬해인 1994년부터 32년간 초록우산과 함께 장학금 지원 사업을 통해 총 512명의 아동에게 약 5억1천2백만원을 지원해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은 학습비 지원을 통해 아동의 학습 격차를 줄이고 평등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동성제약은 연말을 맞아 아동의 건강한 성장 및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초록우산 전국 협력 기관에 4,800만원 상당의 비타민D 후원 물품도 전달했다.


동성제약 나원균 신임 대표이사는 “이렇게 오랜기간 장학사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큰 도움을 준 초록우산 관계자분들께 감사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동성제약은 자신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을 많은 학생들을 위해 끊임없이 지원하고 응원하고 싶다”고 전했다.


초록우산 신정원 사회공헌협력본부장은 "아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해주신 동성제약에 감사하다”며 “소중한 후원이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사업을 수행하고 아이들이 밝고 건강한 미래를 향해 나아갈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동성제약은 지난 2022년 KBS공개홀에서 진행된 나눔국민대상에서 오랫동안 지속해온 나눔과 기여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한 바 있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