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인엽·정채연·배현성도 참여했다…'조립식 가족'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발매

황인엽·정채연·배현성도 참여했다…'조립식 가족'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발매

엑스포츠뉴스 2024-11-28 14:47:08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감동을 음원으로 나눈다.

JTBC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 연출 김승호)'의 OST 온라인 컴필레이션 앨범이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번 컴필레이션 앨범에는 눈부시게 빛나는 청춘의 순간을 그린 하성운의 '그때의 우리', 청춘을 닮은 따뜻한 힐링과 기분 좋은 활력을 더한 PITTA(강형호)의 '수백 번, 수천 번', 다정한 선율로 잔잔한 위로를 전하는 신지훈의 '키 작은 나무', 말하지 못한 사랑에 대한 후회를 서정적인 사운드로 그린 김필의 '우리 모든 날들'이 수록된다.

사랑의 미묘한 감정을 담은 빈센트블루의 '왜 이렇게 난, 왜 그렇게 널',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 리프와 피아노 사운드가 서정적인 무드를 자아내는 정수민의 '너의 숨결을 베고', 그리움과 동경의 감정을 표현한 지천의 'Beyond the sunrise(비욘드 더 선라이즈)'도 함께 실린다.

여기에 주인공 배우 3인방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이 참여한 '우리일 때 제일 예뻐' 또한 함께 발매되어 '조립식 가족'의 서사에 설득력을 더하고, 깊이감 있는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가운데, '너의 숨결을 베고', 'Beyond The Sunrise'를 제외한 총 6개의 송 트랙에는 '내 남편과 결혼해줘', '미생', '나의 아저씨', '이태원 클라쓰'로 대표되는 호기심스튜디오 박성일 감독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조립식 가족'만을 위한 음악으로 시너지를 높였다.

대중성과 음악성을 고루 갖춘 아티스트는 물론 작품을 향한 배우들의 애정이 묻어난 가창곡을 비롯해 극의 스토리에 진한 감동을 더해준 총 27개의 스코어 음원 또한 포함되어 꽉 찬 컴필레이션 앨범을 완성했다.

한편 '조립식 가족'의 컴필레이션 앨범 전곡은 28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