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광고,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해태아이스 '시모나바밤바' 광고, 유튜브 웍스 어워즈 수상

비즈니스플러스 2024-11-28 14:25:04 신고

3줄요약
사진=
사진=해태아이스

해태아이스는 '시모나바밤바' 광고 캠페인이 '2024 유튜브 웍스 어워즈'에서 '베스트 브랜딩 신규 론칭' 부문을 수상했다고 28일 밝혔다.

해태아이스는 지난 4월 시모나바밤바를 출시하면서 배우 박성웅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 '시모나바밤바 런칭 : 신제품빌런'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시모나바밤바의 탄생 배경을 유쾌하게 연출해 27일 기준 약 578만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하며 젊은 세대의 큰 관심을 받았다.

시모나바밤바는 1976년 출시된 해태아이스의 대표 브랜드 시모나와 바밤바가 만난 협업 제품이다. 시모나의 달콤한 꿀호떡 시럽과 바밤바의 고소한 밤맛 크림을 조화롭게 구성하고 겉면에 초코 코팅을 입혔다.

유튜브 웍스 어워즈는 유튜브가 매년 주관하는 글로벌 디지털 광고제다. 베스트 브랜딩 신규 론칭 부문은 유튜브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신제품 브랜드를 각인시킨 캠페인에 수여된다.

해태아이스 관계자는 "해태아이스가 젊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