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CJ나눔재단과 함께 결식 아동에게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는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CJ나눔재단과 함께 결식 아동에게 특별한 식사를 선물하는 CJ ONE 포인트 기부 캠페인 '한끼의 울림'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 CJ올리브네트웍스
한끼의 울림은 누구나 쉽게 나눔 문화에 동참할 수 있도록 3000만 회원을 보유한 CJ ONE 포인트를 기부하는 캠페인이다. CJ ONE 회원이 자신의 포인트를 기부하면 CJ의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가 동일한 금액을 추가로 기부해 총 기부금이 두 배로 늘어나는 일대일 매칭그랜트 방식이다.
해당 캠페인은 지난 2017년부터 지역아동센터를 대상으로 특식 메뉴 및 밀키트, 식자재 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올해로 8년째다. 지난해까지 기부한 총 포인트 건 수는 7.7만건으로 약 3억6000만원의 금액을 기부했다. 수혜 아동도 1만5000만명이 넘는다.
CJ나눔재단은 올해도 다양한 식문화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음달 25일까지 한끼의 울림 기부 캠페인을 운영한다.
특히 스타 셰프 '레이먼 킴'과 CJ프레시웨이(051500)의 협업으로 성장기에 놓인 결식 아동을 위해 고영양의 균형 잡힌 메뉴를 개발, 아동들에게 건강한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에 모아진 기부금은 방학 기간 동안 끊기는 학교 급식 및 돌봄 공백으로 결식이 우려되는 아동과 다양한 외식 메뉴를 접하기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등 160개 기관 320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특별한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
CJ ONE은 한끼의 울림 캠페인을 통해 자신의 포인트를 기부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개최한다. CJ ONE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포인트 기부 및 응원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블랙엥거스 스테이크, 한우한돈 함박스테이트 밀키트를 증정한다.
기부 캠페인은 오는 12월25일까지 CJ ONE 앱에서 한끼의 울림 배너 또는 CJ도너스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CJ ONE 포인트나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등으로 참여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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