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 전현무X곽튜브 기죽인 피지컬 "화려한 키 차이+차원 다른 이목구비"

주원, 전현무X곽튜브 기죽인 피지컬 "화려한 키 차이+차원 다른 이목구비"

iMBC 연예 2024-11-28 00:33:00 신고

‘전현무계획2’에 주원이 뜬다. 스틸만으로도 전해지는 우월한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9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8회에서는 오는 12월 4일 개봉하는 영화 ‘소방관’으로 돌아온 주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와 함께 부산 ‘먹트립’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전현무-곽튜브는 ‘순도 100%’ 시청자 추천으로만 꾸려지는 ‘시청자계획’ 부산 편을 선포한 뒤, 부산에서의 첫 끼로 방송에 한 번도 나온 적 없는 한우 스지된장전골을 발굴해낸다. 첫 음식부터 대박을 터뜨린 전현무는 “다음엔 바로 게스트가 온다”고 깜짝 발표한다. 그러면서 “솔직히 이 분이 출연한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배우인데 예능을 많이 안 하고, 먹는 게 좋아서 부산까지 내려온 대식가 친구”라고 힌트를 준다. 그 시각, 홀로 전현무-곽튜브를 기다리고 있던 주원은 전봇대 뒤에 숨어 “제가 배가 고픈 상황이구요~”라며, 예능 진행을 시전(?)해 반전 귀여움을 폭발시킨다. 또한 그는 한 시민이 달려가자 “천천히 가시라”며 안전을 챙기는 등 ‘매력덩어리’ 면모를 내뿜는다.

잠시 후, 전현무-곽튜브는 주원을 발견하자마자 “우와!”라며 찐 탄성을 지른다. 드디어 만난 세 사람은 격한 반가움을 표하는데, 이때 185cm의 훤칠한 주원과 ‘먹브로’ 두 사람의 화려한(?) 키 차이가 한 구도로 잡혀 눈길을 끈다. 한껏 들뜬 전현무는 “먹고 싶은 음식이 있냐?”고 묻고, 주원은 “부산 왔으니까 회는 먹어야 되지 않을까 싶다”고 답한다. 이에 전현무는 “시청자분이 ‘전현무계획’ 공식 SNS 댓글로 알려준 횟집으로 가자. 그런데 그냥 횟집이 아니라 특이한 집”이라며 3대째 이어져온 특별한 횟집으로 향한다.

횟집에서는 주원이 ‘미친 존재감’을 뽐내 일사천리로 촬영 섭외에 성공하고 뒤이어 전현무는 사장님에게 “이곳은 회가 특별하게 나온다고 들었다”라고 궁금증을 드러낸다. 사장님은 “저희는 회를 국수처럼 세로로 길게 썰어서 내고 있다”고 설명해 ‘식감파’ 삼인방의 격한 호응을 끌어낸다. 주원은 “군침이 돈다”며 눈을 반짝이고, 전현무는 “많이 안 먹을 것 같은데?”라고 의심을 한다. 이에 주원은 “입이 터질 때가 있는데 (그럴 때) 피자 2판, 햄버거 10개 먹고 그랬다”며 연예계 숨은 대식가 면모를 과시한다.

모두를 놀라게 한 주원의 ‘대식가 모멘트’가 어떠할지 기대가 치솟는 가운데, 12월 4일 개봉하는 영화 ‘소방관’으로 컴백한 주원과 전현무X곽튜브의 부산 먹트립은 29일(금)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채널S ‘전현무계획’ 8회에서 만날 수 있다.


iMBC연예 이호영 | 사진출처 MBN·채널S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