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가 만든 디지털 유아 학습지 밀크티아이가 최근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30년 이상 유아동 교재 개발과 공교육 현장 경험까지 보유한 유아 전문 개발진이 만든 밀크T아이는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4세, 5세, 6세 학부모의 호평을 받고 있다.
새로워진 밀크티아이 유아 학습지는 디지털 학습과 100% 완벽하게 대응하는 교재와 교구를 개발함에 따라 유아의 균형 있는 발달과 사고력을 키워준다.
실제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티아이로 학습 중인 학부모는 “한글 교구 중 한글 우유 팩 만들기를 통해 우유 팩에 쓰여 있는 받침에 따라 달라지는 글자를 경험해 보았다”면서 “한글 학습이 단순히 읽기나 쓰기에서 벗어나 놀이와 결합하여 아이들이 더 적극적으로 참여한다”고 전했다.
유아 한글 학습지 밀크티아이는 리뉴얼을 맞이하여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무료 체험 시, 4·5·6세 유아가 좋아하는 키즈 카메라 및 연령 맞춤 과목별 체험 교재가 제공되고 이벤트 기간 정학습생 신규 가입 시, 추첨을 통해 삼성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쿠쿠 식기세척기, 발뮤다 토스터 등 푸짐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밀크티아이 리뉴얼 이벤트는 오는 12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한편, 유아 학습지 밀크T아이 광고 영상은 TV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따라 부르기 쉬운 가사와 즐거운 멜로디로 유아와 학부모의 귀를 사로잡는다.
밀크티아이의 리뉴얼 이벤트와 광고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Copyright ⓒ 더드라이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