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중 가장 큰 폭의 세일시즌이 시작되는 블랙 프라이데이. 패키지 게임이 아니라 라이브게임도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 및 이벤트에 나섰다. 블랙 프라이데이을 맞이하여 다양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진행하는 게임 3종을 소개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에서, 조이시티는 멤버십 서비스 조이 라운지에서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또 드랩게임즈는 정통 하드코어 MMORPG ‘롬’의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블랙 프라이데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컴투스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인 12월 8일까지 ‘서머너즈 워’ 유저들이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하고 다양한 상품을 깜짝 상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매일 ‘시나리오와 차원홀 플레이’, ‘카이로스 던전 플레이’ 등 게임을 플레이하며 일 최대 3회의 미션을 달성하면 마나석, 에너지 등 데일리 보상을 지급한다. 또한 누적 완료한 미션 개수에 따라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을 비롯해 데빌몬, 연성석 등 아이템도 보너스 선물로 제공한다.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깜짝 상점도 오픈한다. 매일 상점에서 신비의 소환서를 한 장씩 획득할 수 있고, 주간 아이템은 물론 행운의 마법 상자 이용권 등으로 구매 가능한 행운의 마법 상자도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크리스탈을 사용해 전설의 전속성 소환서, 데빌몬 등 다양한 보상을 교환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조이 라운지에서 게임 유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특별한 경험과 보상을 선보인다.
‘조이라운지’ 멤버십은 조이시티 게임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며 ‘건쉽배틀: 토탈워페어’ ‘캐리비안의 해적: 전쟁의 물결’ ‘월드 워 머신 컨퀘스트’ ‘드래곤 엠파이어’ 총 4종의 모바일 게임에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2월 11일까지 진행되며 게임별로 조이 라운지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전용 상품과 혜택이 마련되어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 조이포인트 누적 달성 단계에 따라 각 게임에서 특별 보상이 주어지며, 조이라운지 포인트 혜택관에서는 한정 할인 상품이 제공된다.
한편, 레드랩게임즈는 '롬'에서 대형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콘텐츠 ‘가디언 탐험’이 새롭게 공개됐다. 이용자가 보유하고 있는 ‘가디언’으로 파티를 구성하여 일정 지역에 탐험을 보내면, 이를 통해 ‘신화 장비 도면 조각’, ‘전설 스킬북’ 등의 높은 등급의 성장 아이템을 획득하는 컨텐츠이다.
기존 ‘에린도르의 별’을 활용하여 더욱 강한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는 ‘에린도르의 권능’ 시스템도 업데이트됐다. '에린도르의 권능'은 ‘에린도르의 별’ 6종을 활성화하여 각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캐릭터에 특별한 능력치 옵션을 부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경쟁 없이 캐릭터 장비 등 성장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개인 전용 특수 던전 '정복자의 안식처'와 일반 던전 '왕의 무덤 지하 4층', 신규 코스튬 12종 등이 새로 공개되었으며, '혼돈의 성채 2층' 개편과 코스튬/가디언 및 장비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 유저 의견을 반영한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됐다.
아울러 27일부터 ‘전설/영웅 도면 조각 상자’, ‘능력치 버프 아이템’ 등 특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혼돈의 부름’과 ‘가디언의 여정’이 진행되며, 1회에 한하여 구매 다이아를 두 배로 획득할 수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