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의 글로벌 소셜 플랫폼 스토브가 12월 7일과 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Anime X Game Festival 2024(이하 AGF 2024)'에서 'LOVE LAB by Stove'(이하 러브랩)을 운영한다.
스토브는 스마일게이트 부스에서 연애세포를 깨워주는 연구실이라는 콘셉트로 '러브랩'을 운영한다. '사니양 연구실', '러브 딜리버리', '서큐하트' 등 게임 7종과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관련 굿즈 판매대가 설치된다.
12월 6일까지 특별 페이지에서 '러브랩' 방문을 약속하고 AGF 2024 현장에서 인증하면, 스페셜 엽서와 '사니양 연구실' 캔뱃지, 포토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러브랩' 출품 타이틀 7종 중 본인이 가장 선호하는 히로인 1인을 선정해 그 이유에 대해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AGF 입장권, 출품 타이틀 게임 이용권, 네이버페이 상품권을 증정한다.
AGF 2024 현장에서는 테일즈샵의 신작 '사니양 연구실'을 플레이해 볼 수 있다. '연애세포 진단 테스트' 코너에서는 관람객의 연애 성향과 히로인 선호도를 분석해 매칭된 히로인의 '힐링 밴드'와 '처방 메시지'로 구성된 '히로인 처방전'을 받을 수 있다. '러브랩'에서 준비한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즐기고, 스토브 카카오 채널 추가, 유튜브 채널 구독 등의 미션을 수행하면 사니양 연구실' 굿즈로 교환할 수 있는 스탬프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니양 연구실'에서는 히로인을 연기한 권다예, 문유정, 이세레나 성우가 등장해 캐릭터 라이브 더빙 시연 등을 선보이고, 사인회를 진행한다. 또한, 비주얼노벨 스타작가 '지나가던개'와 윤은서 성우는 '사니양 연구실' 개발 코멘터리와 K-비주얼 노벨 작업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며, 게임키와 특별 굿즈 60종도 제공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