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올 시즌 팀 레노마 선수들이 좋은 성적을 거둔 가운데 착장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10일 올 시즌 KLPGA 투어가 화려한 막을 내렸다. 레노마골프가 후원하는 팀 레노마 소속 선수 정윤지 프로, 이소영 프로, 서어진 프로, 노승희 프로, 최민경 프로, 정수빈 프로, 이주미 프로, 이기쁨 프로가 마지막까지 좋은 성적을 얻으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개막전부터 출발이 좋았던 팀 레노마 소속 선수들은 우승 5회, 준우승 6회, TOP10 총 42회를 기록했다. 노승희 프로는 ▲OK 저축은행 읏맨 오픈 ▲한국여자오픈에서 영예로운 우승을 차지했다. 글로벌 앰배서더로 활동 중인 리디아고 프로 또한 ▲크로거 퀸 시티 챔피언십 ▲AIG 위민스 오픈 ▲힐튼 그랜드 베케이션스 토너먼트 오브 챔피언스 우승 ▲파리 올림픽 금메달 획득 ▲최연소 명예의 전당 입성을 통해 커리어그랜드슬램을 달성했다.
연이은 우승 행보 속 선수들이 착용한 제품들도 주목받고 있다. 앞서 여름 시즌에는 시원하고 컬러감이 돋보이는 아이스버디 컬렉션이, 봄 시즌에는 체커보드 카디건이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율을 기록했다.
올겨울 선수들이 착용한 아이템은 핫멜팅 소재를 활용한 무빙 다운이다. 곧 시작될 한파를 대비해 보온성 높은 상품을 찾는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무빙 다운은 가울겨울(F/W) 컬렉션으로 출시된 무빙 시리즈의 겨울 상품으로 럭셔리 스포티즘에 기반한 듀얼 라이프 컨셉과 함께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무드를 지녔다.
원하는 스타일에 따라 코디할 수 있도록 ▲경량 다운 조끼 ▲반팔 다운 점퍼 ▲후드 다운 베스트 ▲구스다운 점퍼 ▲니트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레노마골프 관계자는 "올 한해 팀 레노마 선수들 모두가 좋은 성적과 함께 대회를 빛내준 덕분에 선수들 착장 제품을 향한 인기도 끊이지 않고 있는 것 같다"면서 "다가오는 내년에도 선수들이 시즌에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적극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