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사람만 아는 24년 겨울 신상 쇼핑 리스트 - 데킬라, 필기구, 롤스로이드
14년의 세월을 거쳐 탄생한 데킬라와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패턴을 입은 필기구, 그리고 취향대로 디자인이 가능한 롤스로이드 출시 소식까지.
JOIN THE ULTRA
경고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14년의 세월을 견디고 거쳐 탄생한 클라세 아줄의 울트라(Ultra). 이름에 걸맞은 압도적인 모습으로 애호가들의 마음을 홀릴 준비를 마쳤다. 클라세 아줄’의 최상위 프리미엄 데킬라 ‘울트라(Ultra)’가 국내에 상륙했다. 14년의 엄격한 제조과정을 거쳐 완성된 것은 물론 장인이 수작업으로 탄생시킨 예술적인 보틀에 담아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이번 울트라 출시로 블랑코, 레포사도, 호벤, 아네호, 엑스트라 아네호 등 클라세 아줄 테킬라 라인업의 완전체를 한국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책상 위에 오른 럭셔리
독일 전문 필기구 브랜드 스타빌로가 돌체앤가바나의 아이코닉한 패턴을 입고 책상 위에 올랐다. 창의적 비전, 상징적 디자인, 혁신적 정신이 깃든 돌체앤가바나 × 스타빌로 한정판 세트는 각 잉크에 돌체앤가바나의 시대를 초월한 패턴을 각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레오퍼드 프린트는 베이지, 지브라 프린트는 블랙, 블루 메디테라네오 모티프는 클라우디 블루, 생동감 넘치는 카레토 시칠리아노는 밀키 옐로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펜 끝에서부터 시작되는 창의적 표현을 돌체앤가바나 × 스타빌로 형광펜 세트로 실현해보자. 가격은 4만원대.
취향대로 디자인하는
롤스로이스모터카가 운전자 중심의 럭셔리 세단 ‘고스트 시리즈 II’를 선보인다. 고객들이 자신의 개성과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비스포크 시스템을 마련해 기존 고스트 모델에서는 사용할 수 없던 인테리어 마감재는 물론 소프트웨어 기술을 고객의 취향에 맞게 적용할 수 있게 됐다. 내부 디스플레이에 첨단 운영체제 ‘스피릿(SPIRIT)’이 통합돼 인스트루먼트 다이얼 색상을 차량 실내 색상이나 외장 마감 색상에 맞춰 변경 가능하다. 외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를 꾀했다. 롤스로이스의 간결하고 절제된 단일 구조 디자인이 잘 드러나면서도 롤스로이스의 본질인 평온함, 여유로움, 우아함이 정제돼 품격이 더해졌다. 롤스로이스 고스트시리즈 II는 강력한 저소음 6.75리터 트윈 터보차지 V12 가솔린 엔진과 8단 변속기가 탑재돼 최고출력 571마력, 최대 토크 850Nm의 성능을 발휘한다. 이 덕에 롤스로이스만이 가지는 떠다니는 듯한 승차감 ‘워프터빌리티’를 경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