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피 "소송 당하고 10년 정산은 '0원'" 고백→♥미모의 아내와 둘째 임신 공개 (동상이몽)

슬리피 "소송 당하고 10년 정산은 '0원'" 고백→♥미모의 아내와 둘째 임신 공개 (동상이몽)

엑스포츠뉴스 2024-11-26 10:20:03 신고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슬리피가 둘째를 임신 중인 아내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25일 방송한 SBS '너는 내운명 동상이몽2'에는 슬리피 부부의 출연이 예고됐다. 

이날 슬리피는 폭풍 랩을 하며 등장하며 '동상이몽' 합류를 알렸다.



그는 과거 래퍼 시절을 회상하며 "(미니홈피) 도토리 도둑으로 잘 나가다가 잊혀졌다. 트로트도 제 노래가 몇 곡 있는데 다 망했다. 유튜브 구독자도 5만을 모았는데 채널이 죽었다. 살릴 수 없다"며 근황을 전했다. 

또한 슬리피는 "소송도 당하고, 약 10년 정도 정산을 못 받았다. 정산으로 받은 돈이 100원도 없었다"며 경제적인 어려움 등 많은 일들이 있었음을 밝혔다.

허리에 복대를 한 채 재채기에도 아파하는 슬리피의 앞에는 정성스럽게 발을 케어하고 발톱을 잘라주는가 하면 머리까지 말려주는 아내가 있어 눈길을 끈다. 



슬리피는 "저희 아내는 천사다. 항상 저를 먼저 생각해주는 따뜻하고 착한 사람이다"라며 "결혼 어떻게 했냐는 질문 많이 받는다. 약간 그 앞에 '네 까짓게', '인성이 그런데', '거지인데' 등(이 붙는 거 같다)"라고 덧붙였다. 

미모의 아내 김나현을 소개한 슬리피는 "지금 둘째를 임신 중이다"라며 임신 16주인 근황을 밝혔다.

이어 영상에는 함께 병원에 찾아간 슬리피 부부의 모습이 담겼다. 슬리피는 "저희 또또 성별을 이제 알 수 있는 시기가 됐다"며 둘째 성별 공개를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사진= SBS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