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연예인과 스킨십 하는 모습"...애아빠 정우성, 일반인 여자친구와 껴안고 뽀뽀하는 즉석네컷 사진 유출

"비연예인과 스킨십 하는 모습"...애아빠 정우성, 일반인 여자친구와 껴안고 뽀뽀하는 즉석네컷 사진 유출

하이뉴스 2024-11-25 15:30:59 신고



"비연예인과 스킨십 하는 모습"...애아빠 정우성, 일반인 여자친구와 껴안고 뽀뽀하는 즉석네컷 사진 유출

배우 정우성(51)이모델 문가비(35)와의 사이에서 혼외자까지 낳은 가운데, 비연예인 A와의 열애설까지 제기돼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여자친구인 A와는 교제로 인해 갈등을 빚은 것으로 전해졌다.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25일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하다"며 "지나친 추측은 자제 부탁드린다"고 청했다.

GKS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우성이 A와 즉석네컷을 찍는 모습이 담긴 사진과 영상이 퍼졌다. 정우성이 A를 끌어안고, 볼에 뽀뽀하는 등 스킨십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정우성은 A와 1년 넘게 교제 중이다. 배우 이정재·대상그룹 부회장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도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A는 정우성과 문가비 사이에 아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에 빠졌다는 전언이다.

앞서 문가비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출산 소식을 알렸다. 아들을 품에 안은 사진도 공개했다. 정우성과 문가비는 2022년 한 모임에서 처음 만났으며, 교제 여부는 확인되지 않았다. 문가비는 지난해 6월 임신, 올해 3월 출산했다. 이후 정우성은 친자 검사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직접 태명을 지어줬으며, 산후조리원과 양육비 등도 함께 논의했다. 하지만 결혼 문제를 놓고 갈등을 빚었다는 전언이다. 문가비가 결혼을 원했으나, 정우성은 양육만 책임진다는 입장이다.



아티스트컴퍼니는 전날 "문가비씨가 SNS를 통해 공개한 아이는 정우성 친자가 맞다"며 "양육 방식은 최선의 방향으로 논의 중이다. 아버지로서 아이에게 끝까지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이 결혼하는 건 아니다. 문가비와 교제 여부 등 사생활 관련 내용은 확인이 어렵다"며 말을 아꼈다.

최근 정우성은 배우 신현빈(38)과 열애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은 올해 초 막을 내린 지니TV 드라마 '사랑한다고 말해줘'에서 호흡을 맞췄다. 커플 아이템을 착용한 모습이 포착됐지만, 양측은 "사실무근"이라고 해명했다. 정우성은 1월 말께 사랑한다고 말해줘 종방 인터뷰에서 연애·결혼 관련 질문이 나왔을 때 "내 나이가 쉰 셋"이라며 "노코멘트 하겠다"고 했다. 당시 문가비는 임신 8개월 차였다.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