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전우주 기자] 기아가 '더 뉴 쏘렌토'(이하 쏘렌토)의 11월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쏘렌토의 가격은 3,605만 원부터 시작하며, 최대 130만 원 할인받을 수 있다.
2002년 첫 생산한 쏘렌토는 현재 4세대 페이스리프트 모델을 판매하는 장수 SUV모델이다. 기아의 최신 디자인언어인 '오퍼짓 유나이티드'가 반영되어 미래지향적인 외형을 갖고있다. 동급 대비 뛰어난 상품성과 유일하게 디젤 엔진을 선택할 수 있다.
ㅡ
특별 혜택...최대 30만 원 할인
ㅡ
11월 특별 혜택은 ▲노후 경유차 폐차 지원 10만 원 ▲트레이드인 신차 구매지원 10만 원 ▲K-LOVE Family ▲K-LOVE 파트너즈 총 네 가지 조건을 진행한다. 각 조건에 해당하면 할인받을 수 있으며 최대 30만 원 할인 가능하다.
ㅡ
기타 혜택...최대 100만 원 할인
ㅡ
기타 혜택으로 ▲세이브 오토 최대 50만 원 ▲기아 포인트 적립 최대 40만 포인트 ▲전시차 구매 20만 원 ▲신설 법인 10만 원 추가 할인받을 수 있다.
ㅡ
금융 상품
ㅡ
11월 금융상품으로 ▲M 할부 고정금리형 ▲M 할부 변동금리형을 선택할 수 있다.
M 할부 고정금리형의 경우 선수율 10% 기준 4.8%의 고정금리로 48개월 할부로 진행된다. 60개월의 경우 5.2%로 결정된다. M 할부 변동금리형은 3개월 주기로 변경되는 금융 상품이다. 48개월 5.1%, 60개월 5.5%로 설정 되게 된다.
ㅡ
납기 기간
ㅡ
쏘렌토의 예상 납기 기간은 ▲가솔린 모델 2개월 ▲디젤 모델 3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된다. 예상 기간이므로 안내한 기간보다 빨리 출고될 수도 있다. 또한, 재고차량의 경우 할인 금액이 높아 빠르게 출고될 가능성이 있어 출고 전 근처 영업점 혹은 대리점 방문하는 것이 좋다.
한편, 작성된 최대 할인금액은 공개된 자료를 바탕으로 적용 가능한 혜택을 최고 조건 기준으로 모두 더한 가격이다. 하지만, 일부 구매 조건(혜택)은 중복 적용이 불가하므로 구매자의 상황과 적용할 수 있는 할인 조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다.
jwj@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