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프레드, 창립 5주년 기념식 개최

디스프레드, 창립 5주년 기념식 개최

경향게임스 2024-11-25 08:13:29 신고

국내 웹3 컨설팅 기업 디스프레드(DeSpread)가 지난 11월 21일 창립 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서울 강남구 케미스트리에서 열린 창립 5주년 기념식에는 디스프레드의 예준녕 대표를 비롯해 주요 경영진과 임직원 등 약 30여 명이 참석했다.
 

사진=디스프레드 사진=디스프레드

이번 행사는 예준녕 대표의 내년도 사업 방향성 소개를 시작으로 리서치팀, 컨설팅팀, 미디어팀와 개발 전담 조직 디스프레드 랩스 등 각 부서가 올해 성과 및 내년 로드맵을 발표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창립 5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의 웹3 이해도를 높이고 임직원들이 회사를 잘 알아가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이를 위해 지난해 창립기념 행사와는 달리 웹3 및 회사와 관련된 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른 부서 팀원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회사 창립 5주년 만에 처음으로 제작한 웰컴키트를 임직원들에게 선물로 제공했다. 웰컴키트에는 명합첩, 다이어리 등 회사 생활에 필요한 물품과 회사 문화 및 복지 관련 내용을 담은 컬처북, 업무 관련 내용을 다룬 온보딩 북 등이 포함됐다. 앞으로 신입사원들에게 환영의 의미로 웰컴키트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예준녕 디스프레드 대표는 “디스프레드가 앞으로 한층 더 성장하기 위해 내년 목표는 자체 프로덕트 개발 및 데이터 분석이 될 것”이라며 “웹3 시장이 성숙해지고 다양한 서비스들이 등장함에 따라 체계적인 데이터 기반 그로스 전략과 방법론이 필요해졌다”고 전했다.
한편, 디스프레드는 솔라나와 스택스의 아시아 시장 진출을 도왔으며 베라체인·아스타 네트워크·무브먼트 등 다양한 해외 프로젝트들이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하고 있다. 현재까지 80여 곳 이상의 블록체인 프로젝트와 협업했다.
웹3 컨설팅으로 시작해 현재 ‘디스프레드 리서치’, 자체 서비스 개발 및 밸리데이터 운영을 담당하는 ‘디스프레드 랩스’ 등의 조직을 통해 아시아 시장을 중점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