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유니베라에 따르면 유니베라몰은 보타니티, 아임뮨, 아임업의 공식 온라인 판매 쇼핑몰이다.
리뉴얼의 핵심 내용은 쇼핑의 목적에 맞게 메뉴와 카테고리별 구조를 간편하게 설계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적용해 브랜드 및 상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한 것이다.
특히 카카오톡 계정 기반의 비즈니스 솔루션 ‘카카오싱크(Kakao Sync)’ 서비스를 도입, 클릭 한번으로 회원가입과 로그인이 동시에 완료되는 SNS 연동 가입 플로우를 구축했다.
앞으로도 이에 발맞춰 다채로운 큐레이션 서비스와 매력적인 제품, 브랜드 콘텐츠를 담은 뷰티 팁과 정보를 제시함으로써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고 고객과 더욱 가까운 플랫폼으로 자리잡을 계획이다.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을 위한 풍성한 혜텍을 마련했다. 회원가입 즉시 첫 구매관 전용 50% 할인 쿠폰 및 다양한 쿠폰과 상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각종 프로모션은 오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최근 출시해 메이커스와 GS SHOP에서 인기 몰이 중인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 단독 기획전을 운영한다. 알로에 플라워 시카 세럼은 알로에베라꽃추출물과 병풀 엑소좀, 펩타이드-3 콤플렉스 등이 주요 성분으로 함유돼 있다.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외부 자극(물리적)에 의한 피부 장벽 및 진정 효능을 확인했으며 피부 일차자극 시험도 완료하여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이 마음을 읽는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으로 ‘보다 건강한 뷰티&헬스’ 플랫폼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아주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