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초에 가짜 채식주의자" 빽가, 연예인 전여친 저격...정체는 감성 음악하는 여가수?

"골초에 가짜 채식주의자" 빽가, 연예인 전여친 저격...정체는 감성 음악하는 여가수?

살구뉴스 2024-11-23 14:32:00 신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코요태의 멤버 빽가가 다시 한번 연예인 전 여자친구를 폭로했습니다.

2024년 11월 15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빽가, 브라이언, 효연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빽가는 "전 여친이 연예인 인적 있지 않나? TV에 나오면 기분이 어떤가?"라는 질문을 받고 "저는 같이 스케줄 한 적이 몇 번 있다. 결혼도 한 사람이 있다"라고 입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방송하는 모습이 너무 가식적이다. 포장에 포장을 하더라"라며 연예인 전여친을 저격했습니다.

 

"고기를 그렇게 먹는 사람이 채식주의자라고..."

빽가 인스타그램 빽가 인스타그램


빽가는 전여친에 대해 "고기를 그렇게 먹는 사람이 채식주의자, 비건이라고 한다. 담배를 얼마나 폈는 줄 아나"라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세상에. 입이 근질근질하다 정말"이라고 말해 정체에 대한 궁금을증 자아냈습니다.

이를 듣던 김태균이 "계속 승승장구하고 TV에 얼굴을 비치면 신경이 쓰일 것 같다"고 말하자 "그래서 저는 TV를 안 본다. 회피형이라서 안 본다. 그러다가 스케줄을 하다가 만나면 너무 불편하다"고 말했습니다.

또 빽가는 전 여자 친구가 자신의 절친와 결혼한 적도 있다 "더 웃긴 건 저는 그 친구과 자주 만나고 있었는데 알고보니 둘이 계속 사귀고 있었다. 배신감이 좀 들었다"고 또다른 폭로를 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전여친은 현역 가수"

SBS '돌싱포맨' SBS '돌싱포맨'


앞서 빽가는 전 여자친구 중 한 명이 현역에서 활동 중인 가수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러면서 “예전 여자친구가 내 선글라스, 가방 등을 처음에는 공유하자면서 하나씩 빌려갔다. 그러더니 헤어졌다. 그 친구는 내가 달라는 말을 못 하는 걸 알고 있었다. 결국 빌려간 것들을 하나도 돌려주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명품에 디자이너 브랜드들을 주로 빌려갔으며, 그 중에는 명품 L사 카메라와 당시 가장 좋은 아이팟도 있었다고 폭로했습니다.

전 여자친구의 정체에 대해 “그 분이 아직 활동하고 있다. 그 분이 다른 남자친구가 생겼는데 내 카메라를 하고 다니더라. 감성 있는 음악을 하는 분”이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빽가 나이, 프로필

ㅇ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1981년생 현재 나이 42세인 빽가의 본명은 백성현으로, 2004년 코요태 정규 6집 앨범 객원 멤버로 합류한 것을 계기로 같은 해 정규 멤버가 됐습니다.

빽가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사진작가이자 카페, 클럽, 주얼리, 인테리어, 식물, 사진 등 7개 사업체를 운영하는 등 사업에서도 남다른 수완을 발휘하고 있습니다.

누리꾼들은 "아니 꽃뱀도 아니고", "전여친 누구냐", "전연인들이 하나같이...보는 눈이 참", "실명 못밝힐거면 말을 말아라 좀", "라이카 카메라가 얼마짜린데 그걸 빌려간게 이상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