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소연, 이번엔 학폭으로 탈퇴한 전 멤버 소환 “수진이 없이 뭘 하겠어”

(여자)아이들 소연, 이번엔 학폭으로 탈퇴한 전 멤버 소환 “수진이 없이 뭘 하겠어”

TV리포트 2024-11-23 09:13:19 신고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여자)아이들 소연이 ‘MAMA’ 무대에서 학폭 논란으로 탈퇴한 전 멤버 수진을 소환하며 또 한 번 화제의 중심에 섰다.

23일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2024 마마어워즈재팬'(2024 MAMA AWARDS JAPAN) 챕터2가 개최된 가운데 소연이 소속된 (여자)아이들은 올해 발매한 ‘슈퍼레이디'(Super Lady)와 ‘나는 아픈 건 딱 질색이니까’ 무대를 꾸몄다.

이날 (여자)아이들의 리더이자 래퍼로서 짧게 솔로 파트를 꾸린 소연은 “수진이 없이 너희가 뭘 할 수 있겠어” “계약종료 회장이 알아서 할 거래도” “내가 그딴 것에 영향 받았으면 여기까지 오지도 못했어” 등의 직설적인 가사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수진은 (여자)아이들의 전 멤버로 지난 2021년 학교폭력 의혹에 휩싸이며 팀을 탈퇴했다. 이후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한 수진은 지난해 첫 솔로 미니앨범 ‘아가씨’로 복귀했다.

한편 현재 소연은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여부를 두고 논의 중으로 앞서 소연은 지난 8월 서울 케이스포 돔에서 펼쳐진 (여자)아이들 세 번째 월드투어 ‘아이돌(iDOL) 인 서울’ 공연에서 짧은 욕설과 함께 “11월 계약 종료, 누가 날 막아”, “XX 눈치 따위 봐야 하나” 등의 가사로 팬들을 놀라게 했다.

당시 소속사 측은 “당사는 해당 무대 퍼포먼스와 가사를 사전에 인지하고 있었으며 그 시기 역시 계약 종료 시점이 맞으며, 재계약에 대해 원만하게 논의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TV리포트 DB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