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에 딱 한 번 했던 게 되가지고.." 이혼 도장 찍자마자 '임신' 사실 알게된 부부가 내린 역대급 결정 ('김창옥쇼3')

"전에 딱 한 번 했던 게 되가지고.." 이혼 도장 찍자마자 '임신' 사실 알게된 부부가 내린 역대급 결정 ('김창옥쇼3')

뉴스클립 2024-11-22 18:30:05 신고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이혼한 지 하루 만에 임신 사실을 알게된 부부가 있다.

지난 19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김창옥쇼3' 10회에는 "볍원까지 가서 이혼 도장 찍고 왔는데 일주일 뒤 자연임신이 되는 바람에 다시 합치게 됐다"라는 사연이 공개됐다.

"이혼 전 딱 한 번 했는데 임신, 이혼 도장 찍자마자 확인"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아내는 "이혼 도장 찍은 다음 날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 이혼 전에 딱 한 번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그는 "법원 가서 도장 찍고 정리하고 있는데 생각해 보니까 생리를 안 하더라. 마흔두 살이라 나이가 있어서 완경이 왔나 싶었다. '설마'하는 마음에 임신 테스트기로 확인해 봤는데, 첫 시도 만에 두 줄이 떴다"라고 밝혔다.

남편과 아내는 동시에 "그때 기분은 'X 됐다' 싶었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에 MC 황제성은 "'좋게 됐다'를 줄여 '좋됐다'라고 한 거 아니냐"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아내는 "남편에게 임신 소식을 어떻게 알렸냐"라는 물음에 "일단 알리긴 알려야 해서 테스트기를 바로 보여줬다. 남편이 그 자리에서 바로 무릎을 꿇었다. 너무 좋아하더라. 그리고 날 안아주면서 '다시는 말대꾸 안 하겠다'라고 했다"라고 전했다.

남편은 "아내가 두 살 연상인데 엄청 세다. (이혼하자는 말이) 진심은 아니었고 홧김에 객기 한 번 부려본 거다. 근데 아내는 끝까지 가더라"라며 "이혼 숙려기간이 있다는 걸 알고 그동안 잘해야겠다고 생각했다"라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임신했다는 걸 듣고 '이건 절대 못 갈라선다' 신호 같았다"라고 덧붙였다.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아내는 남편과 이혼 위기까지 갔던 것에 대해 "저희가 잘 안 싸운다. 근데 일 얘기만 나오면 충돌한다. 남편은 요식업, 저는 미용업을 하는데 제가 더 사업을 오래 했다"라며 "저는 오랜 경험으로 누가 사기꾼인지 보였다. 근데 남편은 외국에 오래 살다 보니까 잘 몰라서 판단을 잘 못하더라. 제가 하지 말라고 하는데, 남편은 '해보지도 않고 어떻게 아냐'라고 했다. 그럴 때마다 많이 부딪혔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티끌 모아 태산으로 만들어 두면 남편이 사기당해 잃었다. 한 번 잃을 때 억 단위였다"라고 털어놨다.

그러자 남편은 "저는 실수하더라도 계속 배우고 싶다. 아내는 항상 해답을 갖고 있는 사람이고, 저 또한 실수를 안 하려고 노력한다"라며 "아내가 돈 잃었다고 하는데 잃은 건 하나도 없다. 앞으로도 실수를 하겠지만 조금 더 믿고 기다려줬으면 좋겠다"라고 바랐다.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부부의 사연을 듣던 김창옥은 "한국의 정서 자체가 경험은 돈 낭비, 시간 낭비라고 생각한다. 근데 결국 살아보면 우리가 포기하지 않은 이상 낭비한 건 아무것도 없다. 우린 철저하게 배운 거다"라면서도 "그렇지만 그게 반복되는 건 주의해야 한다. 필요 이상의 경험인 거다. 가정을 위해 조금은 내려놔야 한다"라고 조언을 건넸다.

'김창옥쇼3', 갈등 종결 강연 쇼

한편 tvN '김창옥쇼3'는 타인과의 소통과 관계 속에 지친 당신, "나"를 중심으로 갈등을 풀어보는 유쾌하지만 진실 된 갈등 종결 강연 쇼로,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되고 있다.

tvN '김창옥쇼3'
tvN '김창옥쇼3'

지난 19일 방송된 '김창옥쇼3' 10회의 시청률은 1.4%를 기록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