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 대 돌파

더포스트 2024-11-22 09:53:00 신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최상위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국내 판매 1만대 돌파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680 SUV 나이트 시리즈.JPG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의 최상위 럭셔리 브랜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이하 마이바흐)’가 국내 누적 판매 1만 대를 돌파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이를 기념해 지난 21,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브랜드 전용 문화 공간 마이바흐 하우스(MAYBACH HAUS)에서 1만 대 달성 축하 행사를 진행했다.

지난 10월 말, 1만 번째 고객이 인도 받은 차량은 지난 7월 출시된 메르세데스-마이바흐 EQS SUV’, 독보적 럭셔리함에 최신 순수 전기차 기술력이 결합된 마이바흐 브랜드의 첫 번째 전동화 모델이다. 이 날 행사에는 마티아스 바이틀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제품, 마케팅 및 디지털 비즈니스 부문 총괄 킬리안 텔렌 부사장이 직접 참석해 1만 번째 마이바흐 고객에게 축하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대표 마티아스 바이틀은 마이바흐 1만 대 달성이라는 이정표를 만들 수 있도록 메르세데스-벤츠에 끊임없는 신뢰와 성원을 보내준 한국 고객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앞으로도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국내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004마이바흐 57’마이바흐 62’를 시작으로 국내 자동차 시장에 최상위 럭셔리 세단 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