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던전앤파이터 모바일 '도적'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21일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 모바일)에 신규 캐릭터 '도적'을 추가했다.
먼저, 민첩한 몸놀림으로 치명적인 공격을 구사하는 도적과 전직 2종으로 로그, 쿠노이치를 선보였다. 로그는 높은 기동성과 극한의 공격 속도를 보유한 캐릭터로, 특정 스킬 사용 시 연계 스킬이 발동되는 히트엔드를 통해 연속 공격의 재미와 타격감을 느낄 수 있다.
쿠노이치는 차크라를 자유롭게 다루는 닌자 캐릭터로, 재빠른 움직임과 강렬한 화염을 활용한 스킬 난사가 특징이다. 원작과 달리 인술 등 일부 주요 스킬을 개편해 던파 모바일만의 액션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기 애니메이션 '괴수 8호' IP를 활용한 한정 아바타 12종, SD 캐릭터 4종과 함께 기간 한정 컬래버레이션 콘텐츠를 추가했다. 12월 26일까지 이벤트 던전을 통해 괴수 8호의 버섯 괴수와 여수를 상대할 수 있으며, 토벌 완료 시 괴수 8호 초상화 테두리 선택 상자, 괴수 8호 크리쳐 상자 등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에 던전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괴수 싹싹' 이벤트 재화로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토벌된 괴수를 청소하면 몬스터 스위퍼 초상화 테두리 상자, 방위대 보급 물자 등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최고난도 정예 던전 '대갚음의 초원'을 추가했다. 80레벨 캐릭터로 최대 3인까지 입장 가능하며, 완료 시 65레벨 5티어 엘리트 팔찌, 농축된 차원 큐브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12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괴수 8호 레어 아바타 등 컬래버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방위대 보급 물자와 차원 큐브 조각, 촉매제 등을 지급한다.
또한, 1월 2일까지 익스트림 하이웨이 이벤트를 통해 80레벨 미만 캐릭터가 몬스터 사냥, 던전 플레이 등 특정 임무를 완료하면 경험치 및 성장 포인트를 2배 지급하고, 13강 65 레벨 에픽 무기 선택 상자, 다차원 큐브 조각 등을 제공한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