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백만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뷰 기록

삼성증권 '백만명이 선택한 ISA' 유튜브 콘텐츠 151만뷰 기록

연합뉴스 2024-11-20 09:37:12 신고

[삼성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증권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송은경 기자 = 삼성증권[016360]은 총 4편으로 구성된 유튜브 콘텐츠 '백만명이 선택한 ISA' 조회수가 151만뷰를 기록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 'Samsung POP'(삼성 팝)에 업로드된 이 콘텐츠는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가입자 수 '백만'을 강조하는 숏폼 드라마다.

연애 고백, 팔굽혀펴기, 권투 샌드백, 바둑 대국 등을 주제로 삼성증권의 ISA 가입자 수 '백만'을 홍보한다.

방일남 삼성증권 미디어전략팀장은 "ISA 계좌의 특장점을 설명하는 형식의 일반적인 홍보 방법에서 벗어나 ISA 가입자 수 글자를 활용한 언어유희로 2030 세대와 코드를 맞추기 위한 방법을 지속 고민했다"며 "앞으로도 재미있고 신선한 신개념 마케팅을 통해 투자자분들께 투자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orae@yna.co.kr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