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마켙’ 측 “이소라 무통보 하차 NO... 새로운 시즌 계획” [공식]

‘슈퍼마켙’ 측 “이소라 무통보 하차 NO... 새로운 시즌 계획” [공식]

일간스포츠 2024-11-19 18:21:46 신고

사진=이소라 SNS.


모델 이소라를 무통보 하차했다는 의혹에 휩싸인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측이 해명했다.

메리앤시그마는 19일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을 통해 “’슈퍼마켙 소라’는 시즌제 개념으로 시즌1을 마무리한 후 다음 시즌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현재 방영 중인 ‘은세의 미식관’은 새롭게 기획한 두 번째 오리지널 콘텐츠로 총 5부작으로 방영될 예정이다. 이후에도 다양한 출연자와 함께 새로운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사과의 뜻도 전했다. ‘슈퍼마켙’ 측은 “새로운 콘텐츠와 진행자를 선보이게 앞서 구독자 여러분들에게 자세히 설명드리지 못해 오해를 불러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고 말했다.

앞서 이소라는 이날 자신의 SNS 스토리에 “네? 이거 뭐죠?”라는 글과 함께 인플루언서 기은세의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홍보 게시글 캡처 사진을 공유했다. 해당 사진에서 기은세는 “’이소라의 슈퍼마켙’ 자리를 받아 시작되었어요”라고 설명했다. 이에 ‘슈퍼마켙’측이 이소라에게 사전 공지없이 하차시킨 게 아니냐는 의혹이 불거졌다.

한편 ‘이소라의 슈퍼마켙’에는 이소라와 과거 연인 사이였던 신동엽이 게스트로 등장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