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디플러스, ‘엑세스피 316™ 리페어 크림’ 출시

인포디플러스, ‘엑세스피 316™ 리페어 크림’ 출시

위키트리 2024-11-19 15:25:00 신고

3줄요약

인포디플러스 ‘엑세스피 316™ 리페어 크림’ 사진 / 인포디플러스 제공
다가오는 2025년, 글로벌 스킨케어 시장은 과학적 기반의 솔루션과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보인다. 소비자들은 피부 건강과 웰니스에 더욱 집중하고 있으며, 신뢰성 있는 제품들이 그 어느 때보다 주목받고 있다. 특히 K-뷰티를 선도하는 한국은 이러한 트렌드를 바탕으로 첨단 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러한 흐름은 북미와 유럽에서도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스킨케어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트렌드는 최신 과학 기술을 활용한 제품 개발로 특히 DNA 복구 효소나 표피 성장 인자(EGF), 다양한 복합 특허 성분들이 포함된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성분들은 피부의 자연 치유력을 자극해 노화 방지와 피부 재생을 촉진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이며, 소비자들은 피부에 직접적인 개선 효과를 체감할 수 있는 제품들을 더욱 선호하고 있다.

또한, 바이오테크 성분과 다기능성 성분이 결합된 스킨케어 제품들이 급부상하고 있다. 이러한 첨단 기술을 활용한 제품들은 표면적인 피부 문제를 해결하는 데 그치지 않고, 피부 세포 레벨에서 재생과 복구를 돕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인포디플러스 홈페이지 화면 / 인포티플러스 홈페이지

이러한 트렌드에 맞춰 인포디플러스는 특허 원료인 XCESPI 316™ 을 활용한 신제품 ‘엑세스피 316™ 리페어 크림’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외부 자극으로 지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건강한 피부로 복구하는 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본 제품은 최신 과학 기술을 활용한 성분으로 엑소좀(Exosome), 세라마이드(Ceramide), 스피큘(Spicule)을 포함한 3중 포뮬러를 적용했다. 이는 피부 깊숙이 침투해 진정 및 보습 효과를 극대화하고, 손상된 피부 세포의 재생을 촉진한다. 특히 DNA 복구 효소와 표피 성장 인자(EGF)와 같은 첨단 성분들이 피부 회복을 도와, 시간이 지나면서도 피부 건강이 지속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일상적인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피부과 시술 후 회복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약산성 저자극 처방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