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피부 치트키! 에스파의 피부 유지 비결은?

꿀피부 치트키! 에스파의 피부 유지 비결은?

코스모폴리탄 2024-11-18 17:03:49 신고

지젤
인스타그램 @aerichandesu 인스타그램 @aerichandesu
꿀피부를 만들기 위해선 클렌징이 아주 중요하다.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로 인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 이럴 땐 지젤의 클렌징 루틴을 활용하면 좋다. 첫 시작은 아이 리무버로 눈 화장 지우기! 아이 라이너나 마스카라, 섀도 속 색소와 흡착 성분으로 인해 자칫 잘못하면 병이 생길 수 있기에 세밀한 관리가 필요하다.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피부가 가장 약한 부위이기 때문에 살살 문질러 살이 처지는 것을 방지하는 것이다. 다음 단계는 손 씻기! 손은 신체 중 가장 세균이 많은 부위이기 때문에, 얼굴에 닿기 전 세균을 최소화하기 위해 꼭 하는 단계라고. 손을 닦았다면, 클렌징폼으로T존, 코, 이마 등 유분기가 많은 부위부터 살살 문지르며 노폐물을 제거하자. 세안 후에는 얼굴의 물기는 수건으로 톡톡 두드리며 닦아내면 끝!


카리나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인스타그램 @katarinabluu
모태 건성 피부였던 카리나! 나이트 루틴에서 단 3가지만 바꿨을 뿐인데 매끈 촉촉 피부로 거듭났다고! 그녀의 첫 번째 방법은 미스트 활용하기. 세안 후 스킨, 로션만 바르고 미스트를 3~4번 뿌리는 것으로 마무리한다. 그럼 다음날까지 피부가 매끈해진다고. 겨울엔 입술이 트고 건조하기 십상이다. 그럴 땐 카리나처럼 립밤을 입술에 두툼하게 얹고 자보자. 입술의 보습 & 탄력 관리에 아주 좋으니까! 마지막으로 수건 사용하기. 베개의 경우 두피를 아무리 씻었다고 해도 노폐물이 묻어날 수 있기 때문에 피부에 치명적인 효과를 줄 수 있다. 카리나는 수건을 깔고 자는 게 피부에 좋다고 들은 후 손민수 했는데, 실제로 피부가 너무 좋아져서 꾸준히 한다고 밝혔다.


윈터
인스타그램 @imwinter 인스타그램 @imwinter
세안, 스킨케어도 중요하지만 윈터가 가장 중점을 두는 것은 바로 선크림. 여름은 물론 겨울에도 선크림을 가득 발라 피부를 보호한다고. 자외선은 피부의 노화를 촉진하는 주범이라 자칫 방심하면 폭삭 늙어 보이게 만들 수 있다. 그래서 윈터는 얼굴부터 보디까지 피부가 드러나는 곳엔 선크림을 바르고, 파우더를 발라 보송함을 유지하는 게 포인트! 무대 위에서 아무리 춤을 춰도 땀 한 방울을 안 흘리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일지도?


닝닝
인스타그램 @imnotningning 인스타그램 @imnotningning
닝닝의 스킨케어는 별다른 방법이 없다(?) 그저 보습제를 손바닥에 짜고 얼굴에 펴 바른 뒤 흡수시키고, 립밤을 바르고 자는 것이 그녀의 루틴이다. 하지만 닝닝은 영양제에 진심! 옛날엔 귀찮아서 스킵 할 때가 많았지만, 어느 순간 체력이 떨어져 종합 비타민을 꾸준히 챙겨 먹는다고. 종합 비타민에는 우리의 건강을 책임지는 비타민 C, D, A가 모두 들어있어 근육, 뼈, 피부, 면역력 관리에 큰 효과를 보인다고.


관련기사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