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12월~2월 해외 골프 예약률, 전년比 38%↑”

모두투어 “12월~2월 해외 골프 예약률, 전년比 38%↑”

이뉴스투데이 2024-11-18 15:57:40 신고

3줄요약
[사진=모두투어]
[사진=모두투어]

[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모두투어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맞아 다양한 인기 해외 골프 여행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해외 골프 여행 모음 ZIP’ 기획전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두투어에 따르면 겨울 골프 성수기에 해당하는 12월에서 내년 2월까지 자사 해외 골프 예약률은 전년동기 대비 38% 증가했다. 

지역별 비중으로는 태국이 21%로 가장 높았고 △베트남(18%) △필리핀(17%) △말레이시아(15%) △중국(14%) 순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은 최근 무비자 정책 발표 후 전년 대비 10%포인트(p) 증가하며 큰 성장세를 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태국·베트남·필리핀 등 총 12개의 인기 지역 카테고리를 비롯해 모두시그니처, 무제한 라운드 등 골퍼의 니즈를 반영한 상품들을 선보였다.

모두투어는 다양한 구장에서 라운드를 하고 싶은 골퍼에게는 ‘태국 다색골프 5일’ 추천한다. 해당 상품은 파타야의 명문 골프장 시암CC, 치찬CC, 람차방CC 등 매일 다른 코스에서 플레이를 할 수 있으며, 5성급 시내 호텔에 머물러 저녁 시간에는 자유롭게 시내 관광도 즐길 수 있다.

골프에 온전히 집중하고 싶은 골퍼에게는 라운드와 숙박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필리핀 깔라따간·골프텔 5일’ 상품을 추천한다. 필리핀의 유명 골프장 깔라따간CC에서 매일 36홀 라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전일정 조식·중식·석식이 제공된다.

럭셔리 라운드를 즐기고 싶은 골퍼에게 ‘시그니처, 하이난 미션힐스 다이아몬드 패키지’ 상품을 추천했다. 중국 하이난의 미션힐스CC는 180홀을 보유한 골프장을 비롯해 리조트, 온천 등의 부대시설을 겸비했다. 또 다이아몬드 카드 특전으로 △실외 연습장 △음료 쿠폰 △무비타운 입장권 △BBQ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그 외 합리적인 그린피와 관광·미식 등을 즐길 수 있는 광저우·칭다오·하문 등 다양한 지역의 중국 골프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이대혁 모두투어 상품본부장은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올겨울과 국내 골프장들의 겨울 휴장 시기에 맞물려 해외 골프 여행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겨울 시즌 해외 골프 여행을 계획 중이신 고객이라면 여러 인기 해외 골프 여행지와 다양한 상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는 이번 기획전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