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속사 뒤통수 설' 걸그룹 멤버, 루머 해명·근황 공개 (+정체 나이 남자친구)

'소속사 뒤통수 설' 걸그룹 멤버, 루머 해명·근황 공개 (+정체 나이 남자친구)

살구뉴스 2024-11-16 22:16: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 피에스타 출신 차오루가 한국을 버리고 중국으로 갔다는 이른바 '뒤통수 설'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2024년 10월 1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김병만, 김재중, 김동준, 차오루가 출연하는 '생존의 달인' 특집으로 꾸며졌습니다.

이날 그룹 피에스타의 중국인 멤버이자 예능에서의 활약으로 높은 인지도를 얻었던 차오루는 팀 해체 후 근황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습니다.

 

"소속사 뒤통수 치고 중국행?" 억울하다 해명

MBC '라디오스타'


차오루는 2019년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갑작스럽게 중국으로 돌아가 많은 이를 의아하게 했습니다.

특히 중국에 가기 전 특별한 설명이나 작별 인사도 없었기 때문에 일각에서는 차오루가 한국을 배신하고 중국으로 갔다는 주장이 제기되기도 했습니다.

이에 대해 차오루는 "계약 끝나고 중국으로 갔는데 '차오루 왜 사라졌냐', '차오루가 소속사 뒤통수 치고 중국 갔나봐'라는 댓글이 정말 많이 달렸다"며 억울함을 토로했습니다.

그는 "계약 끝나고 부모님과 좋은 시간 보내려고 중국 간 거다. 욕하지 말아달라"고 당부하며 "사실 부모님 연세가 많으셔서 빠르게 중국행을 결정했다. 중국에 계신 부모님을 떠나 14년간 한국 생활을 했다. 청춘을 한국에 묻었다. 그래서 계약 끝나자마자 부모님과 시간을 보내기 위해 중국으로 갔다"고  한국을 떠났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사비 들여 피에스타 재결합....

MBC '라디오 스타'

 

또한 차오루는 피에스타 계약 만료와 함께 중국으로 돌아간 뒤 팀 재결합 비용을 모으려 라이브 커머스에 도전했다고 밝혔습니다.

차오루는 "한국 화장품 제품 중 쿠션을 팔았는데 2년간 약 10억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는데, "매출이다. 내가 갖는 돈 아니다"고해명했습니다.

최근 그룹 피에스타는 2018년 공식 해체 후 최근 6년 만에 완전체로 컴백했습니다. 재결합 과정에서 차오루는 사비로 제작까지 나섰는데, 라이브 커머스 등을 통해 번 돈으로 피에스타의 대표곡 '짠해'의 저작권을 직접 구매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한 바 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차오루는 "'짠해'가 2015년 노래인데 故신사동 호랭이에게 '오빠 제 돈으로 해요. 싸게 해 주면 안 돼요?'라고 요청했었다. 그랬더니 말도 안 되게 싸게 해주고 방송 저작권까지 풀어주셨다. 그래서 피에스타가 12년 맞춰 재결합할 수 있었다"고 하며 고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누리꾼들은 "차오루 진짜 멋진 사람이었네", "성실히 일해서 목표를 이뤘다는게 인간적으로 존경스럽다", "진짜 흥했으면 좋겠다", "의리 짱이다", "한국에서 인기얻고 중국에 돈벌러 간 줄 알았더니", "이런 경우가 있었나?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차오루 나이, 프로필, 묘족

MBC '우리 결혼했어요'


1987년생 현재 나이 36세인 차오루는 중국 후난성 장자제시 묘족 출신으로 2012년부터 2018년까지 걸그룹 피에스타의 멤버로 활동했습니다.

차오루는 뛰어난 한국어 실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바탕으로 SBS '백종원의 푸드트럭'에서는 백종원의 제자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는 조세호의 아내로 출연하는 등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했고 2016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인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16년 웨이보를 통해 남중국해 영유권 분쟁과 관련하여 중국 정부의 입장을 옹호하는 글을 게시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이후 2020년 3월을 기점으로 차오루가 돌연 활동을 중단하고 고국 중국으로 돌아가 궁금증을 낳았는데, 지난 4월 MBC '복면가왕'에 모습을 드러내 화제를 모았습니다. 

 

전남친은 잘생긴 중국배우?

MBC '라디오 스타' MBC '라디오 스타'


한편 '라디오스타'에서 차오루는 “사실 중국 가서 이제는 연애해도 되겠다 싶어서 남자친구 만났다. 제일 긴 연애였다. 2년 만났다. 잘생긴 중국 배우와 연애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차오루는 “그분이 한국 예능을 보다가 저를 본 거다. 중국 사람들 차오루 모른다. 하지만 댓글로 중국 사람이라는 걸 알고 DM으로 연락이 왔다”라며 “인증 마크를 보고 이상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해 연락을 받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처음 만날 때 사람 제일 많은 카페에서 만났다. 혹시나 유명해도 이상한 사람일 수 있지 않냐. 그분 키가 185cm였다. 잘생겨서 첫눈에 반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분도 예능 보며 제게 정이 있어서 금방 사귀게 됐다. 그런데 역시 얼굴이 다가 아니더라. 성격도 맞아야 하고. 그래서 아쉽게 헤어졌다”라고 전해 '잘생긴 중국배우' 정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