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은우가 반해 수년간 한결같이 이상형으로 뽑은 여배우

차은우가 반해 수년간 한결같이 이상형으로 뽑은 여배우

메타코리아 2024-11-16 20:03:32 신고

3줄요약

지난 8월 26일 첫 방송된 tvN X TVING 오리지널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 배우 신민아가 믿고 보는 배우로서 손색없는 면모를 보였다.

 출처 -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출처 - SBS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속도감 있는 전개와 현실감 있는 극본까지 극을 요소 하는 모든 것들이 더해져 호평을 받는 '손해 보기 싫어서'는 말레이시아, 태국, 싱가포르, 필리핀 등 11개국에서 1위에 올랐다. 또 브라질, 인도네시아, 카타르, 대만, 독일 등 59개국에서 상위 10위에 들며 해외에서 호성적을 거두고 있다.

출처 - 아레나옴므플러스
출처 - 아레나옴므플러스

신민아는 1984년생으로 1998년 패션 잡지 '키키' 전속모델로 데뷔해 CF와 잡지 모델로 활발히 활동하다 2001년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본격적인 연기활동을 시작했다. 그녀는 드라마 '때려', '이 죽일 놈의 사랑',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갯마을 차차차', 영화 '화산고', '달콤한 인생', '고고 70', '3일의 휴가' 등 넓은 스펙트럼의 장르에서 다양한 캐릭터로 꾸준히 활약해왔다.

출처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출처 - 에이엠엔터테인먼트

신민아는 작은 얼굴에 또렷한 이목구비 그리고 우월한 비율로 일반인뿐 아니라 연예인까지 보는 사람마다 실물이 가장 예쁜 여배우로 유명하다. 특히 남자연예인들의 이상형 언급이 압도적으로 많은 편이다.

출처 - MBC '섹션TV연예통신'
출처 - MBC '섹션TV연예통신'

얼굴천재 차은우는 다양한 방송에서 선배 배우 신민아를 이상형으로 고백한 바 있다. 차은우는 MBC '섹션TV연예통신'에서 이상형 월드컵 도중 신민아, 수지를 두고 신민아를 택하며 "사극에서 멜로를 찍어보고 싶다. 신민아 선배님과 사극을 한 번 꼭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다른 방송에서는 "JTBC 드라마 '보좌관'을 보고 푹 빠졌다. 언젠가 드라마에서 뵙고 싶다"라는 바람을 밝혔다.

출처 - 지오다노
출처 - 지오다노

신민아의 연인 김우빈도 과거에 그녀를 이상형으로 밝힌 바 있다. 한 인터뷰에서 상대역으로 만나고 싶은 여배우를 묻는 질문에 김우빈은 "신민아 선배가 좋다. 평소 웃는 모습이 예쁜 사람을 좋아하는데 신민아 선배가 그렇다"라고 말했다. 한편, 신민아는 배우 김우빈과 2015년 7월 열애를 인정한 후 9년째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