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처 박연수가 양육비 관련 저격을 올린 뒤 축구선수 송종국이 캠핑카를 구매한 근황을 공개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송종국, 근황 공개
2024년 11월 15일 선공개된 MBN '가보자GO' 시즌3에서는 전 국가대표 송종국의 오도이촌 생활이 공개됐는데, MC 안정환은 송종국의 캠핑카를 보며 "캠핑카 이동할 때는 차에 끌고 다녀야 하는 거야?"라고 물었고 송종국은 "이건 그냥 자동차다. 차로 허가가 나는 거다. 이걸 살 때 (트레일러) 면허를 따야 차를 살 수 있다. 저는 (면허를) 땄다"고 답했습니다.
"이건 얼마냐. 이런 캠핑카 비싸지 않나"라는 MC 홍현희의 물음에는 "이건 7천만원 정도?"라고 해 안정환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 송종국은 "안에 투박하긴 한데 공간이 좋다. 안이 넓어서"라며 캠핑카를 소개했고 문을 열고 들어서자 소파, 싱크대, 가스레인지 등 혼자 살기에 충분한 풀옵션 캠핑카 내부가 모습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박연수, 송종국 저격글 게재?
2024년 11월 1일 박연수는 자신의 SNS에 누군가를 저격하는 듯한 글을 연이어 올렸는데, 그는 먼저 '무책임'이라는 글자가 적힌 사진을 공유한 뒤, 2020년 11월 올린 글을 수정해 재업로드했습니다.
바뀐 게시물에는 "경지에 다다르니 제발 약속한 것만 지키자"는 내용이 담겨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이후 박연수는 "애들을 위해 법 앞에서 한 약속, 그거 하나만 지켜달라 했건만"이라며 강아지 캐릭터가 옐로우 카드를 들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박연수가 누군가를 저격하는 듯한 의미심장한 멘트를 연달아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일각에서는 해당 저격 대상으로 전남편 송종국이 거론되었습니다.
송종국·박연수 이혼 사유는?
1979년생 현재 나이 45세인 박연수는1979년 생으로 올해 나이 45세인 송종국과 2006년 결혼해 2007년 딸 송지아를, 2008년에는 아들 송지욱을 낳은 바 있습니다.
특히 송종국의 가족은 예능 '아빠 어디가'에 출연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으나, 2015년 결혼 9년만에 이혼 소식을 전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특히, 이혼 직전 박연수 인스타그램에 송종국의 외도를 의심케 하는 게시물이 올라왔는데, 누리꾼들에 의해 벌써 여자친구로 추정되는 여성의 실명과 둘이 찍은 사진까지 확인되며 논란이 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송종국이 많은 사람들로부터 질타를 받자 박잎선이 "해당 사건은 루머이고 아이들에게는 그래도 좋은 아버지였다"고 해명하기도 했는데, 결국 송종국은 2013년 MBC 축구 해설위원직과 당시 하던 방송에서 모두 하차를 하고 잠적한 바 있습니다.
이후 송종국이 산 속에서 자연인 생활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방송을 통해 모습을 비추기도 했는데, 한동안 복귀하지 않던 송종국은 4년 만인 2017년 MBC SPORTS+ K리그 해설위원으로 복귀한 바 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양육비나 제대로 줘", "캠핑카 살 정도면 진짜 집은 없는거지", "그렇게 잘 나가던 사람이", "애들 보기 부끄러운 짓 하지 말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