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예은의 연말 홀리데이 캠페인 화보가 공개되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tvN 드라마 ‘정년이’에서 깊은 연기력을 선보이며 주목받은 신예은은 이번 캠페인에서 고혹적인 눈빛과 따뜻한 매력을 동시에 뽐냈다. 브라운관에서 본 ‘허영서’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며 겨울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주고 있다.
신예은은 고급스러운 광택이 돋보이는 블랙 미니백을 매치해 시크한 연말 파티룩을 완성했다. 핑크톤 메이크업과 시스루 장갑, 심플한 블랙 드레스가 조화를 이루며 그녀의 세련된 무드를 배가시켰다.
또 다른 컷에서는 캐주얼한 스타일링으로 색다른 연말 감성을 표현했다. 부드러운 핑크 원피스에 베이지 컬러의 패딩백과 바라클라바를 매치해 포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겨울철 필수 아이템과 페미닌한 디테일을 결합한 이 스타일은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잡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연말은 소중한 사람들과의 약속이 많은 시기인 만큼, 신예은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특별한 연말룩을 완성해보길 바란다"며 이번 캠페인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그녀가 착용한 가방은 제이에스티나 공식 온라인몰과 다양한 편집샵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일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번 컬렉션은 연말 패션에 새로운 영감을 불어넣고 있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