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는 헬스&웰니스 간편식 브랜드 '식사이론' 광고의 첫 번째 에피소드 영상이 공개 약 40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는 식사이론 광고는 '먹는 것이 곧 나의 몸이 된다'는 일반론을 옴니버스 형식의 애니메이션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내가 먹은 음식들이 몸에 타투로 나타나는 기현상에 의해 펼쳐지는 다양한 상황들을 담았다.
기존 간편식 브랜드 광고에서 보기 드문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식사이론 광고는 지난 10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됐다.
세 편으로 구성된 이번 광고 시리즈는 15일 오전 8시 기준 1편 1042만 회, 2편 416만 회, 3편 478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공개 40여 일 만에 유튜브 합산 조회수 2000만 회 돌파를 앞두고 있다.
식사이론 광고는 '스튜디오좋'과 협업하여 제작된 작품으로, 독특한 시각적 표현과 강렬한 연출이 특징이다. 실사 영상과 2D 및 3D 애니메이션을 결합하고, 차별화된 연출 기법을 최대한 활용함으로써 심리 스릴러 애니메이션 특유의 기괴하면서도 섬뜩한 분위기를 기획 의도에 맞게 완성했다.
한편 식사이론은 그저 맛있게 즐기는 것만으로도 건강한 식습관을 챙길 수 있는 롯데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다.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에 건강 지향 소재를 활용해 영양을 강화하거나 맛을 유지하면서도 칼로리를 줄이는 등 헬스&웰니스 요소를 부여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세계관을 꾸준히 확장하며 식사이론이 간편식 시장의 대표 헬스&웰니스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정진희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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