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뉴스투데이 이채연 기자]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유튜브 채널, ‘오사카에 사는 사람들 TV(이하 오사사)’와 이번엔 일본 ‘구마모토’ 여행의 매력을 알린다고 15일 밝혔다.
구마모토는 활화산 ‘아소산’과 ‘구로카와 온천’ 등 즐길거리가 풍부한 여행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유튜브 콘텐츠에서는 마츠다 부장이 추천하는 호텔부터 구마모토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미식 등을 소개한다. 후쿠오카·오사카·도쿄 등 대중적으로 잘 알려진 일본 여행과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여기어때는 구마모토로 떠나는 여행객들을 위해 쿠폰 혜택도 마련했다. 내달 13일까지 총 20만원 상당의 구마모토 전용 쿠폰팩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특히 마츠다 부장이 여행 시 직접 머문 ‘OMO5 구마모토 by 호시노’ 호텔은 최대 3만원까지 추가 할인 가능한 5% 더하기 쿠폰도 제공된다. 해당 호텔 투숙객을 위한 구마모토 여행 기념 마그넷과 스티커도 준비됐다.
이 외에 여기어때가 추천하는 △미츠이 가든 호텔 구마모토 △레프 구마모토 바이 베셀 호텔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등의 숙소는 3% 더하기 쿠폰이 증정된다.
강석우 여기어때 브랜드익스피리언스플래닝1팀장은 “최근 일본 소도시 직항 노선이 늘면서, 여행객의 선택지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여기어때와 오사사 채널이 협업한 소도시 여행 콘텐츠가 좋은 가이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뉴스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