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앗 대표이사 안용범, 세무사 오준석, 법무사 정찬웅…아산시 취약계층에 생필품 후원

㈜씨앗 대표이사 안용범, 세무사 오준석, 법무사 정찬웅…아산시 취약계층에 생필품 후원

파이낸셜경제 2024-11-15 08:20:20 신고

3줄요약
▲ (왼쪽부터) 안용범 ㈜씨앗 대표이사, 오준석 세무사,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 정찬웅 법무사, 전남수 아산시의회 기획행정농업위원회 위원장이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파이낸셜경제=김영란 기자] 아산시는 지난 13일 ㈜씨앗 대표이사 안용범, 세무사 오준석, 법무사 정찬웅으로부터 관내 취약계층을 위한 260만 원 상당의 쌀 500kg, 휴지 600롤, 라면 50박스를 후원받았다고 밝혔다.

후원 물품은 아산시의회 전남수 기획행정농업위원회 위원장의 연계로 마련됐으며, 염치읍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아산고등학교 동창인 후원자들은 “고향 아산과 지역사회에 보답하고자 기부를 결심하게 됐다”며, “지역사회를 위해 작지만, 뜻깊은 기부를 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부를 계기로 꾸준히 뜻을 모아 아산시의 어려운 이웃들에 작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후원 활동을 이어나가겠다”라고 덧붙였다.

조일교 아산시장 권한대행은 “지역사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후원자들의 따뜻한 마음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이 취약계층에 큰 힘이 될 것이며, 아산시도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답했다.

이날 함께 참석한 전남수 아산시의원은 “이번 후원은 아산시와 함께하는 이들이 지역사회를 위해 뜻을 모아 만들어낸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아산시의회도 취약계층 지원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계속해서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