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마이크로닉스가 유통하는 게이밍 브랜드 겜디아스(GAMDIAS) PC 케이스 신제품, NESO P1 PRO(네소 P1 프로)와 ATHENA M3(아테나 M3)가 한국시장에 정식 론칭됐다.
네소 P1 프로는 듀얼 챔버 설계와 사다리꼴 형태의 구조로 수직과 수평 배치가 모두 가능하며, 매트 블랙과 스노우 화이트 색상으로 제공된다. 특징으로는 심리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 아이올로스 P2 쿨링팬 추가, 8포트 ARGB/PWM 팬 허브와 마그네틱 탈부착 모듈식 받침대를 포함하고 있다.
파노라믹 디스플레이는 전면과 측면 강화유리 사이 프레임을 제거해 시야를 탁 트이게 하며, 아이올로스 P2 쿨링팬은 케이블리스 데이지 체인 디자인으로 연결 편의성과 내구성을 강화했다. E-ATX 메인보드와 최대 426mm 길이 GPU 장착을 지원하며, GPU를 수직·수평으로 배치할 수 있다.
함께 출시되는 아테나 M3는 공기 흐름과 냉각 성능에 최적화된 미들타워 케이스로, 매트 블랙과 스노우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공기 흡입력과 열 성능을 강화한 풀 메쉬 전면 패널을 채택했으며, 전면에 120mm PWM ARGB 팬 3개와 후면 팬 1개가 기본 구성이다. 8포트 PWM ARGB 팬 허브로 팬 속도와 조명 제어도 지원한다.
최대 10Gbps 전송 속도를 지원하는 USB 3.2 Gen2 Type-C를 포함한 고속 I/O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360mm 라디에이터와 최대 420mm VGA 카드, E-ATX 메인보드를 장착할 수 있다. 또한, 유지 관리를 위한 자석식 먼지 필터와 도구 없이 장착 가능한 강화유리 패널을 포함하고 있다.
By 기사제보 및 정정요청 = PRESS@weeklypost.kr
〈저작권자ⓒ 위클리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 학습 포함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