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슈퍼가 든든한 한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색 라면을 선보인다.
최근 요리 경연 프로그램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한식에 대한 관심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특히 이와 함께 간편하게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는 트렌드가 지속되며 '건강한 밥상'에 대한 가정 간편식 고객 수요도 함께 상승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롯데마트∙슈퍼는 14일 깊은 맛의 미역국을 라면으로 맛볼 수 있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을 단독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라면만으로도 속 편하고 든든한 한식을 즐길 수 있다는 컨셉으로 기획한 콜라보 상품이다. 이에 한식 HMR 브랜드 '양반'과 라면 대표 브랜드 '팔도'와 함께 미역국과 라면의 매력을 조화롭게 담아냈다.
롯데마트∙슈퍼가 든든한 한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트색 라면을 선보인다. © 롯데쇼핑
이처럼 미역국라면을 선보이는 이유는 미역국이 생일과 산후 조리에 챙겨먹을 만큼 정성스럽고 영양가가 높은 음식이라는 점에서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국물 요리로 손꼽히기 때문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매출을 살펴보면 미역국은 요리의 베이스로 주로 쓰이는 사골 곰탕을 제외하고 국/탕/찌개 카테고리 내 매출 구성비가 가장 높다.
롯데마트∙슈퍼 라면MD는 여기서 더 나아가 '조개'에 주목했다. 봉지 라면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 조사에서 소비자들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을 선호한다는 점에 착안해, 조개를 활용한 미역국이 라면과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했다. 이에 조개 베이스 미역국 중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동원 양반 백합 미역국'을 이번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하게 되었다.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깊은 맛의 미역에 조개의 여왕이라 불리는 백합과 은은한 바다의 풍미를 담은 홍합을 더해 시원하고 풍부한 감칠맛이 나는 국물이 특징이다. 또한 팔도의 제면 노하우를 통해 쫄깃쫄깃하면서도 국물이 잘 배어드는 면을 사용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하면서도 순한 맛으로, 온 가족이 함께 든든한 끼니를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롯데마트∙슈퍼는 '팔도&양반 미역국라면' 단독 출시를 기념해, 14일부터 27일까지 가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팔도&양반 미역국라면'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5백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콜라보 상품으로 선정됐던 '동원 양반 백합 미역국'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가 이달 14일부터 '차량용 소화기'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소방시설 설치 및 관리에 관한 법률' 개정에 따라, 기존 7인승 이상 자동차에 소화기 비치가 의무화됐던 것에서 12월1일부터는 5인승 이상 승용자동차를 포함한 모든 차량에 반드시 차량용 소화기를 비치해야 한다.
다만, 차량용 소화기 의무 설치 대상은 2024년 12월부터 제작·수입·판매 또는 소유권 변동으로 등록된 차량부터 적용되며 기존 등록차량은 소급 적용되지 않는다.
이에 소방청과 한국소비자원은 차량용 소화기 의무 설치에 대한 국민 인식과 실질적인 차량 화재 저감 효과를 높이기 위해 옥외광고, SNS, 언론 등을 활용해 홍보를 지속 추진하고 있다.
소방청에 따르면 차량 화재는 전국에서 해마다 3000건, 하루 평균 10대의 차량화재가 발생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 역시 고객들의 안전한 차량 운행과 관계당국의 캠페인에 동참하는 차원에서 차량용 소화기를 판매하게 됐다.
이마트24가 판매하는 차량용 소화기는 0.7kg의 분말(ABC)소화기로, '자동차 겸용' 인증을 받은 소화기다.
ABC마트가 연말 쇼핑 대목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오는 15일부터 12월12일까지 최대 7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블랙 ABC데이'를 진행한다.
'블랙 ABC데이'는 ABC마트가 고객 보답 차원에서 매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전개하는 연말 결산 프로모션이다.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아식스, 뉴발란스 등 150여 개 인기 브랜드가 대거 참여해 슈즈 및 의류 상품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올해는 고물가 장기화에 따른 경기 침체 상황을 고려해 '친절한 에이비씨'를 콘셉트로 생활밀착형 프로모션을 다채롭게 준비했다. 다양한 할인율의 상품을 선보일 뿐만 아니라 광고 영상을 통해 실제 할인가를 집중 노출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배달 플랫폼 '배달의민족'과 제휴를 통해 배민클럽 회원 대상으로 ABC마트에서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아트닷컴 앱(APP)에서는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 가능한 '룰렛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SSG 상품권, ABC마트 기프트카드 등 경품이 준비됐다.
행사 시작 당일인 15일에는 서울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그랜드 스테이지 홍대점'에서 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발 박스를 활용한 젠가 게임, 광고 영상에 등장하는 박스맨과의 만남 등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네파가 2024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를 한층 더한 구스코트 '아르테(ARTE)' 컬렉션을 선보인다.
올해 아웃도어 업계에서도 코트 스타일의 다운자켓이 출시되며 트렌드로 부상하는 가운데, 네파는 2019년 업계 최초로 구스다운의 보온성과 코트 디자인을 결합한 '아르테'를 선보이며 새로운 카테고리를 개척했다. 네파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아르테'는 구스다운의 탁월한 보온성과 우아한 코트 실루엣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이며, 매 시즌 디테일 개선과 기능 강화를 통해 프리미엄 아우터의 기준을 제시해왔다. 이번 24 F/W 시즌에는 프리미엄 라인과 남성 상품을 대폭 강화해, 프리미엄 커뮤터룩을 추구하는 소비자층을 공략한다.
네파가 2024 F/W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무드를 한층 더한 구스코트 '아르테(ARTE)' 컬렉션을 선보인다. © 네파
특히, 이번 시즌에는 전 라인에 유럽산 최고급 사가퍼(SAGA FUR)를 적용해 풍성한 볼륨감과 함께 세련된 실루엣, 부드러운 터치감을 구현했다. 여기에 나사가 개발한 첨단 소재 트라이자(Trizar)를 안감에 적용해 따뜻함은 물론 착용감까지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방풍·투습에 탁월한 고어텍스 윈드스토퍼 2L 소재로 외부 한기를 완벽하게 차단해 보온성을 극대화했으며, 세련된 실루엣으로 고급스러운 겨울 아우터를 완성했다.
주력 제품인 '아르테 미드 다운'은 허리선을 잡아주는 벨트 디테일로 슬림한 실루엣을 구현하고,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착용감을 고려해 피부 접촉이 많은 목과 손등 부분에는 기모 소재를 적용했으며, 앞여밈에는 히든 자석을 부착하는 섬세한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남성 라인은 블랙, 토프, 그레파이트 등 다양한 컬러와 기장으로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네파는 오리지널 라인에 더해 프리미엄 라인 '아르테 럭스'를 선보이며 컬렉션을 확장했다. '아르테 럭스'는 충전재의 솜털 비중을 90%까지 높인 헝가리 구스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고, 특히 '아르테 럭스 울'의 경우 이태리 최고 수준의 울 원단 제조사인 마르조또(MARZOTTO)의 울 100% 소재를 적용해 최상의 고급스러움과 프리미엄 가치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가 본격적인 겨울을 앞두고 따뜻함과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스타일의 '라인드 컬렉션(Lined Collection)' 4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이번 선보인 컬렉션에는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신규 컬러와 함께 '클래식 코지 슬리퍼', '클래식 블리첸 IV 클로그', ABC마트와 협업을 통해 제작된 신제품 '올터레인 라인드 코드 클로그'가 포함됐다.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Classic Lined Clog)'는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래식 클로그(Classic Clog)'에 포근한 털 안감을 더한 제품으로 쌀쌀해진 날씨에 따뜻하게 착용이 가능하다. '크로슬라이트™(Croslite™)' 폼 구조로 편안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선사하며,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Dual Crocs Comfort™)' 기술과 피벗식 힐 스트랩이 적용돼 안정된 지지력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 상부에 '지비츠™ 참(Jibbitz™ Charms)'을 꽂아 개성을 더할 수 있다. 이번 신규 컬렉션에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깊이 있는 색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크 아이리스 에메랄드 비트루트 콰츠 모스/멀티 등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또한 키즈와 토들러 제품도 출시돼 블랙 화이트/그레이 머시룸/본 3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 코지 슬리퍼(Classic Cozzzy Slipper)'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클로그'를 바탕으로 실내에서의 편안함을 극대화한 슬리퍼 제품이다. 발 전체를 아우르는 따듯한 폭스 퍼 시어링 소재와 푹신한 풋베드가 특징으로 특히 실내에서 코지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탁월한 접지력의 아웃솔이 어우러져 편안한 휴식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겨울철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블랙 머시룸 위트 핑크 클레이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클래식 블리첸 IV 클로그(Classic Blitzen IV Clog)'는 푹신하고 포근한 라이너가 돋보이는 디자인에 보온성과 편안함을 갖춘 아이템이다.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안정적인 지지력과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한다. 실내외 활동에 모두 적합한 제품으로 일상생활에서 따뜻하고 실용적인 착용이 가능하며, 어퍼에는 '지비츠™ 참'을 꽂아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블랙/멀티 퍼미스 제이드 틴트 콰츠 모브 미스트 총 5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다. 키즈 제품은 블랙/멀티 퍼미스 제이드 틴트 콰츠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올터레인 라인드 코드 클로그(All Terrain Lined Cord Clog)'는 ABC 마트와의 협업을 통해 제작된 제품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을 즐기는 모험가들을 위해 보온성과 접지력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대표 아이템인 '올터레인 클로그'에 따뜻한 퍼 안감이 더해진 '올터레인 라인드 클로그'를 바탕으로 아웃도어 환경에서도 스타일과 실용성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올터레인 라인드 코드 클로그'는 밀리터리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마블 패턴 컬러링과 파라코드 커스텀 슈레이스 지비츠™ 참을 통해 독특한 스트리트 감성을 자아낸다. 접지력이 뛰어난 아웃솔과 내부 보온성 덕분에 겨울철 실내외 활동에 적합하며, '크로슬라이트™' 소재로 가볍고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다. 또한, 크록스만의 '듀얼 크록스 컴포트™' 기술이 적용돼 우수한 지지력을 제공하며,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터보 힐 스트랩으로 탁월한 핏감을 선사한다.
따뜻하고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하는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클래식 코지 슬리퍼' '클래식 블리첸 IV 클로그'는 전국 크록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포근하면서도 스포티한 무드와 안정된 착화감을 자랑하는 '올터레인 라인드 코드 클로그‘는 전국 ABC마트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11월14일부터 12월1일까지 전국 크록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수험생 및 의료진 대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수험생의 경우 수험표나 학생증, 의료진은 사원증, 명함 등 의료진 증빙 서류를 제시하면 '클래식 클로그‘ '클래식 라인드 클로그' '클래식 플랫폼 라인드 클로그' 등 크록스 일부 품목을 구매할 시 최대 30% 할인을 제공한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와 콜라보한 한정판 신발을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는 빠투의 프랑스 본사와 오니츠카타이거의 글로벌 본사 간 협업으로 성사된 글로벌 콜라보로, 빠투 창립 110주년과 오니츠카타이거의 75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프리미엄 한정판에 열광하는 MZ 세대 패션 피플을 공략하기 위해 마련됐다.
LF가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디자이너 브랜드 '빠투(PATOU)'가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와 콜라보한 한정판 신발을 선보인다. © LF
빠투는 1914년 23세의 천재 디자이너인 '장 빠투(Jean Patou)'가 패션 하우스를 설립하며 탄생한 브랜드로, 2018년 LVMH에서 장 빠투를 인수하며 2019년 '빠투'라는 브랜드로 부활시켰다. 새롭게 탄생한 빠투는 레디-투-웨어 라인을 재출시 하며, 현대적인 트렌드와 꾸뛰르 디테일을 동시에 갖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오랜 헤리티지 위에 독창적인 디자인과 섬세한 디테일이 더해져 LVMH의 루키 브랜드로 급부상했으며, 국내에서는 LF가 2023년 첫 전개를 시작했다.
한편, 오니츠카타이거는 브랜드 창립 75주년을 기념해 브랜드의 본질을 유지하면서도 스포츠 브랜드에서 패션 브랜드로 진화해 가는 컬렉션을 선보여 왔다.
이번 콜라보 컬렉션은 빠투, 오니츠카타이거 두 브랜드가 지향하는 세련되고도 현대적인 스포티함을 새롭게 해석한 스니커즈 3종으로 출시됐다.
첫번째 아이템은 오니츠카타이거의 클래식 스니커즈 '멕시코 66'을 빠투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이다. 신발에 적용된 날렵한 선들은 빠투의 시그니처인 '그로그랭 리본'*으로 장식했고 빠투의 상징 '핑크' 컬러를 이 모델에만 독점으로 담았다. 오니츠카타이거의 브랜드 아이콘인 '호랑이' 역시 자유롭고 대담하게 재해석 됐고 신발에 자유롭게 탈착할 수 있는 디테일 장식으로 구현됐다.
두번째 아이템은 세련되고 스포티한 발레리나 슈즈다. 빠투의 '핑크', '블랙' 컬러가 주를 이루며 고급스러운 더블 스트랩 디테일로 완성됐다. 세번째 아이템은 오니츠카타이거의 '린칸 부츠'에 빠투의 핑크 포인트와 세련되고도 유쾌한 디자인을 담아냈다.
이번 콜라보의 글로벌 공식 론칭일은 오는 20일로, '멕시코 66'과 '발레리나'는 빠투 매장, LF몰과 오니츠카타이거 일부 매장에서, ‘린칸 부츠'는 오니츠카타이거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론칭일에 앞서 오는 19일 오니츠카타이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론칭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레드페이스가 아웃도어에 최적화된 기능성에 스타일까지 갖춘 마운티니어링 방풍 재킷을 선보였다.
콘트라 러쉬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덕분에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찬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다. 가을과 겨울은 땀이 나면 정상 부근에서 찬 바람이 체온을 빠르게 뺏어가기 때문에 자칫 위험해질 수 있는데, 이 상품은 땀을 배출시키는 투습 기능까지 갖춰 등산 중 발생할 수 있는 열을 최소화한다. 입체 패턴을 적용해 바위에 오르는 등 격한 움직임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세심한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았다. 클래식한 아웃도어 무드에 투톤 배색을 적용해 액티브한 느낌을 더했다. 후드는 탈부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재킷 전면 좌측에는 보조 포켓으로 실용성에 디자인 포인트까지 추가했다. 좌측 팔에 입체 로고를 적용해 유틸리티 무드를 강화한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해당 재킷은 차콜과 카키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옥션이 14일 하루 동안 '극한특가' 프로모션을 열고, 백화점 및 홈쇼핑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극한특가는 24시간 동안 옥션 사이트 내 기획전 코너와 특가딜 상품을 하나의 파트너사 제품으로 가득 채우는 옥션의 대표 할인 프로모션이다.
기존 극한특가가 하나의 브랜드사 제품에 집중했다면, 이번 행사는 백화점, 홈쇼핑 등 쇼핑플랫폼 단위로 규모를 키워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옥션에 입점해 있는 6개 백화점이 행사에 참여한다.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스타필드, 대구백화점의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모았다. 백화점 브랜드 매장에서 보던 상품 그대로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롱패딩, 구스다운, 털 슬리퍼 등 겨울 시즌 상품이 있다.
여기에 신세계라이브, 롯데홈쇼핑, NS홈쇼핑, CJ홈쇼핑, 현대홈쇼핑, GS홈쇼핑, W쇼핑, KT알파쇼핑, 쇼핑엔티 등 9개 홈쇼핑도 함께한다. 제주 산지직배송 노지귤, 대봉감, 포기김치 등 신선식품부터 경량패딩, 기모 팬츠 등 패션의류, 그리고 세탁세제, 생리대 등 생필품이 대표적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행사 전용 할인쿠폰 및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11월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으로 구성된 노트북&태블릿 제품, '비스포크(BESPOKE)' 브랜드를 포함한 냉장고&김치냉장고 제품, Neo QLED부터 QLED, Crystal UHD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TV 제품, '비스포크 스팀' 로봇청소기와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를 포함해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로 이뤄진 에어케어 제품, 마지막으로 세탁기와 건조기로 구성된 의류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11월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 알리익스프레스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모바일 및 가전 제품들이 총출동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마련돼 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 (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천억페스타 보조금 할인에 더해 최대 35만원 할인 가능한 삼성전자 단독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8만원 카드 즉시 할인이 가능한 금액대별 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브랜드데이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파격적인 타임 세일을 통해 일부 인기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가 인천광역시·인천테크노파크와 손잡고 인천 소재 중소기업의 온라인 판매 지원을 위한 '인천직구 상설관 중소기업 특별할인' 기획전을 오는 연말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인천광역시 중소제조기업 공동 온라인 판로 브랜드 '인천직구'와 함께 마련한 행사로, 인천에 본사 또는 공장이 소재한 자체 생산 제품* 보유 중소제조기업 160여 개사가 참여해 신선/가공식품, 건강식품, 리빙, 뷰티/패션, 디지털 등의 카테고리에서 총 3,400여 개 상품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엠에스푸드 육개장, '퓨어잇 순수한 아이김 김&천일염' '힐링팩토리 EMS 미니 마사지기 L2', 맞춤 제작 커튼 '뷰하우스 데일리 원톤 암막 커튼' 등이다.
11번가는 기획전 참여 기업들의 상품 판매 활성화를 위해 '10% 할인쿠폰'(최대 3000원 할인)을 행사 기간 ID당 매일 1장씩 선착순 발급한다.
컬리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김장 특별전'을 이날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수산대전은 김장철을 맞아 소비자 체감 물가를 완화하고 국산 수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해양수산부가 주관하는 할인 행사다. 컬리는 2020년부터 5년 연속 협력 사업자로 선정돼 함께 하고 있다. 컬리는 지난 2월에도 명절 대표 수산물을 모아 설 특별전을 진행했다.
이번 김장 특별전에서는 천일염과 새우젓, 멸치액젓, 굴 등 주요 김장 재료와 명태, 고등어, 마른멸치 등 대중성 어종 140여 개 상품을 모았다. 삼삼물산 '신선한 국산 생굴 420g(생물)'은 26% 할인된 가격에, 컬리 자체 브랜드인 Kurly's의 '어린이 순살 고등어 500g'과 '바삭하게 구운 김밥김'은 20%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김장 재료에서 빠질 수 없는 젓갈은 새우젓과 멸치액젓 중심으로 구성했다. 반찬단지 '국내산 해양심층수 새우젓 250g'과 한성 '국산 새우젓갈 1Kg', 김정배명인 '제주 통멸치젓 500g' 등이 판매된다. 김장 재료로 널리 사용되는 굴은 대흥 '남해안 생굴 300g'과 포트'럭 '남해안 대용량 생굴 1Kg' 등을 준비했다.
컬리는 해양수산부와 함께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김장 특별전'을 이날부터 27일까지 2주간 진행한다. © 컬리
이번 특별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컬리의 강점인 풀콜드체인 기반의 샛별배송 등을 통해 집 앞까지 배송된다. 고객은 밤 11시 전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8시 전에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4050 패션 플랫폼 '포스티'는 인기 패션·잡화 상품을 연중 최대 할인가에 판매하는 '포스티 블랙 프라이데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에는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네파' 등 패션 브랜드 총 100개가 참여해 가을, 겨울 시즌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올해 최대 규모 행사인 만큼 할인 코너가 다채롭다. 매일 자정 0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하루 특가 코너에서는 '네파 플리스 자켓', '리스트 핸드메이드 울코트' '무크 털 슬리퍼' 등의 상품을 최대 90% 할인 판매한다. 40개의 인기 브랜드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블랙 프라이데이 할인 브랜드 추천 코너도 운영한다.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4050 고객을 위한 △균일가 코너도 마련했다. 해당 코너에서는 '동국제약 베스트 앰플' '조이너스 꼬임 디자인 롱 원피스' '샤트렌 베스트 셋업 니트 롱 원피스' 등을 균일가에 선보인다.
또한 △아우터 단독 특가 코너에서 '더아이잗 하이넥 덕다운' 등 한파 대비 아우터를 단독 할인가로 선보이며, '몽클레어' 등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럭셔리 명품 특가 코너도 운영한다.
고객 혜택도 풍성하다. 전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최대 10% 장바구니 쿠폰과 중복 사용 가능한 7% 추가 쿠폰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마지막 이틀(18~19일)에는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한 최대 12% 쿠폰팩을 지급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낮 12시에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발급 즉시 사용 가능한 3000포인트를, 행사 마지막 날인 19일에는 선착순 2000명에게 3000포인트를 지급한다. 행운드림 래플 이벤트에서 '셀린느 미니 클로드' 당첨 시 100원에 구매 가능하며, 14일 낮 12시부터 19일 자정까지 응모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경기도 화성의 롤링힐스 호텔이 12월을 앞두고 자녀들과 달콤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홀리데이 미라클(Holiday Miracle)' 패키지를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무르익는 12월1일부터 31일까지 이용 가능한 상품으로,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 기준의 혜택이 담겼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설렘을 더해줄 '크리스마스 쿠키 만들기 키트'를 제공한다. 프리미엄 수제 쿠키 브랜드 브로드카세의 쿠키 만들기 세트로, 눈사람과 산타 등 다양한 모양의 쿠키 10종과 장식 용품이 들어 있어 자유롭게 크리스마스 쿠키를 꾸밀 수 있다.
아울러 겨울의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추위를 달콤하게 녹여줄 '발로나 초코 라테' 2잔, 조식 뷔페 및 실내 수영장 입장 혜택 등도 포함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24일에는 선착순 20개 객실에 크리스마스 선물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크인 당일에 미리 준비해온 선물을 컨시어지에 맡기면, 원하는 시간에 산타가 객실로 방문해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는 특별한 이벤트를 해준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12월25일)에 투숙하면 선착순 10개 객실에 한해 플레이모빌 크리스마스 한정판 완구를 증정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올겨울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연말연시를 맞아 킹크랩, 랍스터, 해삼, 한우, 칠면조 등 프리미엄 식재료로 준비한 요리와 겨울 제철 재료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수 있도록 기획됐다. 또 우리 전통의 맛과 멋을 담은 전통주 칵테일, 겨울 제철 딸기와 제주 특산물로 만든 음료,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디저트까지 다양하게 제공한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Imperial Palace Seoul)이 올겨울과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분위기를 담은 다채롭고 풍성한 미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임피리얼 팰리스
미식가들 사이에서 정평이 난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파인다이닝 뷔페 '패밀리아'는 오는 12월 한 달 동안 엄선된 레시피로 '랍스터' '통립아이 스테이크' '칠면조 구이' 등 구성한 최고급 요리를 선사하는 '패밀리아 파티 인 디셈버(Familia party in Decemb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평일 저녁과 주말 점심·저녁 시간에는 킹크랩과 랍스터와 같이 크랩 요리를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 시그니처 크랩 스테이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를 곁들여 달콤한 연말 분위기를 더한다. 아울러 오는 14일부터 23일까지는 12월 뷔페 이용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현재 금액으로 패밀리아을 즐길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 12월24일, 25일, 31일은 이벤트 기간에서 제외된다.
중식당 '천산'은 추운 겨울철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녹여줄 특별 메뉴를 마련했다.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천산 특선 보양 코스'는 천산의 시그니처인 보양 탕반과 더불어 독특한 모양의 국산 비녀 해삼, 향긋한 제철 부추, 프리미엄 한우 안심과 관자를 사용한 5가지 코스 요리로 구성됐다. 코스와 함께 풍미가 깊은 겨울철 별미 부추를 활용한 잡채와 꽃빵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시즌 한정 볶음 요리도 선보인다. 천산이 선보이는 프로모션은 12월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은은한 조명이 매력적인 '더 바'에서는 LVMH 그룹의 샴페인 '뵈브 클리코(Veuve Clicquot)'와 딸기 과육이 듬뿍 들어간 요거트 아이스크림은 물론, 한국 전통주 베이스의 창의적 칵테일을 오는 12월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제공한다.
카페 '델마르'에서는 홈메이드 수제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를 베이스로 11가지 토핑을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재미와 맛을 더한 딸기 디저트를 선보이며, 청정 제주의 풍미를 담은 한라봉차와 감귤라떼, 최상급 토마호크 스테이크와 랍스터 테일, 하몽 등을 즐기는 프로모션을 12월9일부터 내년 2월28일까지 진행한다.
신라스테이가 최근 한국인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해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의 작품을 랜덤으로 제공하는 '북캉스(북+바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스테이는 신라스테이 삼성, 서초, 광화문에서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의 작품을 읽으며 독서의 계절을 만끽할 수 있는 '스테이 위드 노벨 리터러처(Stay with Nobel Literature)'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역대 노벨문학상을 수상한 작가들의 작품 중 1권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2020~2024년 수상자 총 5명 작가의 11종류 서적 중 1권이 랜덤으로 제공된다.
특히 올해 한국인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을 축하하는 의미로 한국인 작가의 수상작을 받은 고객에게는 한정판 신라스테이 베어 석고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책을 받고 프런트 직원에게 인증하면 현장에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패키지 이용 후 포장된 책과 함께 로비에 있는 신라스테이 대형 베어 또는 신라스테이 곳곳에 있는 신라스테이 로고를 찍어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신라스테이 전 지점 숙박권(플러스 이호테우 제외)(1명) △도서 상품권 5만원권(3명) △신라스테이 시그니처 베어(10명)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테이 위드 노벨 리터러처' 패키지에는 △객실1실 1박 △노벨문학상 수상 작가의 책 1권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 이용 가능한 커피 쿠폰 및 다과가 포함되며, 패키지는 12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CGV가 지역문화진흥원과 함께 수능을 마친 전국 수험생과 청소년들에게 '문화가 있는 날'을 선사하기 위해 14일부터 오는 30일까지 '수험 끝, 모험 시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수험생 및 청소년에게 영화를 7천원에 관람할 수 있는 쿠폰을 2매 지급한다. 관람 쿠폰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된 쿠폰을 사용해 영화를 관람하면 다음날 또다시 할인 쿠폰이 자동으로 지급된다. CGV 현장 매표소에 방문해 수험표 또는 학생증, 청소년증 등을 제시하면 오프라인에서도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에게는 12월에 즉시 CGV VIP로 승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치얼업 VIP UP'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고,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표를 인증한 후 이벤트 기간 내에 CGV에서 영화를 1편 관람하면 VIP점수 1000점, 2편 관람하면 VIP점수 3000점, 3편 관람하면 VIP로 즉시 승급이 가능하다.
수험생뿐만 아니라 CJ ONE 회원이라면 누구나 ScreenX 3000원 할인, 4DX 3000원 할인, IMAX 3000원 할인, 템퍼시네마 1만원 할인, 매점 콤보 50% 할인, 핫도그 구매시 탄산 무료 등의 쿠폰을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 가능하다.
할인 혜택에 이어 다양한 특별관 시사회와 컨셉 상영회도 선보인다. 오는 20일 개봉하는 '위키드'를 ScreenX로 만나볼 수 있는 '위키드 ScreenX 시사회'와 27일 개봉 예정인 '모아나2'를 4DX로 관람 가능한 '모아나2 4DX 시사회'를 진행한다. 청소년 대상으로 진행되는 특별관 시사회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누르면 되며, 22일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아메바 소녀들과 학교괴담: 개교기념일' 스트레스 ZERO 고민 타파 무대인사 상영회, '청설' 합격기원 치얼업 무대인사 상영회, '위키드'와 '모아나2'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템퍼시네마 특별 상영회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도 나만의 커스텀 모험 일지를 제작할 수 있는 이벤트와 당일 관람 내역을 인증하는 고객에게 인형 키링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