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2024] 프로젝트 오버킬, 3D로 더욱 깊어진 던파의 액션

[지스타 2024] 프로젝트 오버킬, 3D로 더욱 깊어진 던파의 액션

베타뉴스 2024-11-14 12:54:19 신고

3줄요약


넥슨이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4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B2C 전시관 단일 최대 규모인 300부스를시연 중심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구성해 유저들에게 오프라인에서 직접 게임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프로젝트 오버킬'은 네오플에서 선보이는 3D 액션 RPG로,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 IP를 활용해 언리얼 엔진으로 개발 중인 PC/모바일 크로스 플랫폼 신작이다.


원작의 횡스크롤 액션과 세계관을 이어가면서 3D 그래픽의 전방향 액션 스타일로 전투를 발전시켜 한층 더 강력해진 액션과 시원한 손맛의 액션을 선사한다.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의 다중 우주로 '던전앤파이터' 세계관의 14년 전 과거 시점에서 모험을 시작하게 되며, 모험가들은 원작 속 반가운 인물들과 조우하여 아라드 세계에서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모험을 경험할 수 있다.


횡스크롤, 종방향, 탑뷰, 쿼터뷰 등 전장 상황에 따른 시점 변화로 다채로운 액션을 경험할 수 있으며, 엘븐가드와 헨돈마이어 등 평면으로만 존재해 상상만 할 수 있었던 원작 세계를 3D 그래픽으로 구현해 몰입감을 더한다.



지스타 2024 시연 버전에서는 스토리를 따라 퀘스트를 수행하는 성장 구간에서 7개의 스테이지를 경험하고, 난도 높은 2개의 정예 던전에서 '프로젝트 오버킬'만의 액션을 체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현장에서는 '웨펀마스터'와 '넨마스터' 캐릭터 2종의 인게임 플레이 전투 장면이 담긴 신규 트레일러 영상도 함께 공개된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이승희 기자 (cpdlsh@betanews.net)

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