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알리익스프레스가 삼성전자와 함께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으로 구성된 노트북&태블릿 제품, ‘비스포크(BESPOKE)’ 브랜드를 포함한 냉장고&김치냉장고 제품, Neo QLED부터 QLED, Crystal UHD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TV 제품, 청소기와 공기청정기로 이뤄진 에어케어 제품, 의류케어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삼성전자를 대표하는 모바일 및 가전 제품들이 총출동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비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알리익스프레스가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 (K-Venue)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천억페스타 보조금 할인에 더해 최대 35만원 할인 가능한 삼성전자 단독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는 것.
또 최대 8만원 카드 즉시 할인이 가능한 금액대별 카드 할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며, 브랜드데이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파격적인 타임 세일을 통해 일부 인기 제품을 더욱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이번 ‘삼성전자 브랜드데이’에서는 더욱 많은 소비자가 삼성전자의 다양한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알리익스프레스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