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동원이 쇼핑몰을 오픈했다.
지난 11일 패션 큐레이션 브랜드 '나니머스에이에이(NONYMOUSAA)'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강동원의 얼굴이 담긴 쇼핑몰 오픈 안내 게시물이 업로드됐다.
강동원의 소속사 AA그룹 관계자에 따르면 나니머스에이에이는 강동원의 패션 철학을 담은 브랜드로, 강동원은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디자인 작업 등에 참여했다.
브랜드를 대표하는 'AA' 로고는 강동원 영문 이름 중 W를 뒤집어 표기한 것으로 강동원을 나타내는 심벌이라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나니머스에이에이 홈페이지에는 강동원이 직접 모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의 캡 모자와 후드 티셔츠, 청자켓 등을 착용해 원조 톱모델다운 면모를 뽐냈다.
한편 강동원은 지난 1999년 모델로 데뷔해 한국 모델 최초로 파리 프레타 포르테에 선 바 있다. 이후 드라마 '위풍당당 그녀'로 배우로 데뷔해 영화 '그녀를 믿지 마세요', '늑대의 유혹'을 통해 스타덤에 올랐다. '우리들의 행복한 시간', '전우치', '의형제', '군도: 민란의 시대'를 비롯해 최근 공개된 넷플릭스 '전, 란'까지 활발히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강동원은 내년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북극성'에 출연한다. '북극성'은 외교관이자 전 주미대사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거대한 사건 뒤 숨겨진 진실을 쫓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Copyright ⓒ 금강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