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이준섭 기자] 예방의학박사 여에스더가 경영하는 에스더포뮬러가 역노화 트렌드에 맞춰 출시한 식물성 NMN 필름 제품 ‘여에스더 NMN 파이토에스’가 함량을 업그레이드한 ‘여에스더 NMN 파이토에스 2X’로 관심을 받고 있다.
‘여에스더 NMN 파이토에스 2X’는 지난 10월 20일 CJ홈쇼핑 런칭 방송과 22일 롯데홈쇼핑 방송에서 주문 1번이 매진되며 소비자들의 높은 수요를 실감케 했다.
에스더포뮬러 관계자는 “여에스더 NMN 파이토에스 2X가 홈쇼핑을 통해 빠르게 매진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과 신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품질을 더욱 강화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여에스더 NMN 파이토에스 2X’는 에스더포뮬러의 공식 온라인 몰과 홈쇼핑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뉴스컬처 이준섭 rhees@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